두현'Story No.97 폴딩도어가 준비되는 모습을 본적 있으신가요?

안녕하세요! 두현입니다 ~ 오늘 아침 출근을 하고 달력을 보니벌써 6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시간이 왜이리 빠르게 지나가는지 몰르겟네요 ㅠㅠ 올해가 시작이 된지 얼마 안된 것같은데 왜이리 빨른 것일까요!아직도 서류에 날짜를 기입을 할때 무의식적으로 '2016'이 아닌 '2015'를 입력을 하고 있는저에게는 시간이 무심하기만 하답니다. ^^ 인생에서 시간이란 나이와 비례를 한다고 하는데요 10대에는 10km20대에는 20km30대에는 30km라고 비유를 많이하시는데요~ 그럼저는 내년이면... 한층더 부스터를 달게 되는 것이 아닐까 싶답니다. 제가 느끼기에도 이말이 너무나 잘 표현이 되엇다고 생각을 하는데실제 저보다 사회경험이 풍부한 인생의 선배님들이라면 어떻게 생각을 하실지 너무나 궁금한데요! 이야기를 하다보니 서두가 너~무 길어지지 않았나 싶네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해드릴 현장은아파트에서 진행된 베란다폴딩도어와평소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신 레일의 시공모습을 보여드릴려 한답니다.

가장 먼저 보여드리는 현장은앞에서 이야기를 드린것처럼 서초동에 위치한 현대슈퍼빌이라는 장소인데요.내부 인테리어를 진행을 하면서 동시에 진행이 되어 아직은 어수선한 모습이랍니다 ^^바로 어제 시공이 되었다죠~

다음으로 보여드릴 현장의 이야기는수 많은 문의, 궁금해 하시는 부분 중 하나인하부레일에 대하여 보여드리고자 한답니다.

좌, 우측의 높이가 틀린 경우에는

높이를 마추기위해 보강이 들어가기도 한답니다~

2016년의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오늘!

즐겁게보내시고 남은 하반기도 파이팅!?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