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머릿결 만드는 탄산수 헤어 테라피

모발에 탄력을 주고 샴푸보다 완벽한 세정력을 원한다면? <더바디쇼>의 세 번째 헤어 솔루션 공개!



그 비결은 탄산수!

탄산수는 PH 4.5~5.5로 약산성을 띠어서 알칼리화된 모발을 되돌려 주는 효과가 있어. 모근을 깨끗이 세정하는 것은 물론 혈액순환과 머리카락 탄력에 도움을 줘. 탄산수는 그야말로 천연 클리닉! 먼저 탄산수 테라피를 받을 바디서포터즈의 두피를 살펴봐. 울긋불긋 예민해진 두피와 쌓여있는 노폐물이 보여.

탄산수 테라피를 본격 시작하기 전, 브러시로 모발을 정리할 거야. 각질제거와 노폐물을 걷어내는 역할을 해. 큐티클층을 가지런히 정리해 탄산수 흡수력을 높이지. 탄산수는 기포력이 없어지기 이전에 빨리 클렌징 하는 게 포인트야. 탄산수를 두피 위주로 흡수시키며 클렌징 해줘. 금방 마무리 하면 탄산수의 효과를 보지 못하니 10분 내외로 클렌징하면 좋아.

샴푸 대에 탄산수가 차면 모발을 담가 두드리면서 흡수시켜 줘. 탄산수만으로 실크 같은 촉감이 느껴질 거야. 머리가 수돗물에 닿으면 뻑뻑해지기 마련인데, 탄산수는 오히려 부드러워지지. 또한 탄산수 테라피 효과를 높이려면 관자놀이부터 머리 윗부분을 지그시 감싼 채 눌러가며 혈액순환을 시켜줘.

보이지? 두피 속 각질과 노폐물이 씻겨나온

탄. 산. 수



탄산수 테라피를 끝낸 두피 속을 살펴보니 눈에 띄게 깨끗해졌어. 머리결은 트리트먼트를 받은 듯 부드러워.

집에서도 쉽게 탄산수 테라피를 하는 방법을 공개할게. 먼저 편의점에서 구할 수 있는 탄산수만 있으면 준비 끝! 다만 인공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탄산수를 사용할 것!

홈메이드 탄산수 테라피

Step 1 일반 물 1L+시판 탄산수 1L 순으로 넣고 섞어준다.



Step 2 일반 모발의 경우 3분 이내, 염색 모발은 1분 이내로 짧게 클렌징 할 것. 횟수는 일주일에 1~2번 정도가 적당해.



얼굴 피부에도 좋다고 소문난 탄산수가 두피와 머릿결에도 효과적이라니! 이거 2016년 뷰티 아이템으로 떠오르겠는걸?

난 나야 세상을 정복 할거지...ㅋㅋ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