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DIET DAY-191

365DIET DAY-191

2016년 7월 9일 토요일

.

[일기형식의 가장 '현실적인' 플랜으로 매일 제공됩니다.]

.

▶오늘의 운동

반드시 공복운동으로 해주세요~!!

1. 유산소(걷기, 싸이클) 1시간 이상

2. 줄넘기 30분 (1분 줄넘기, 1분 제자리 걷기 번갈아 가면서 연습)

3. 팔벌려 뛰기 400개

1, 2, 3 중 1가지 선택

.

▶운동피드백

전 오늘 청계산 등산을 갑니다~!!

.

▶오늘의 식사

휴일식사는 휴일답게~!

단 절제하며~^^

즐깁시다~!

날이 너무 덥긴 하지만 ㅋㅋ

.

▶365DIET 활용팁

1.진행중간에 멈추었다 재시작할 경우 다음일차부터 시작하시면 됩니다.

2. 연중 언제라도 처음 시작이라면 DAY-1 부터 시작하세요.

3.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댓글로~!!

4. 매일 365DIET를 알림받고 싶으면 팔로우, 좋아요 후 최신글에 댓글로 '알림신청'^^

(알림신청 시 오늘 날짜에 게시글에 남겨주시면 누락에 대한 염려가 없습니다. 알림신청이 매 일자마다 올라오니 누락되는 경우가 있네요^^ 양해 부탁드려요~!)

.

365DIET DIRECTOR 신교태 [건강한친구들]

.

[여러분의 좋아요♥ 와 클립₪은 제가 좋은 정보를 공유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다이어트 ・ 건강정보 ・ 피트니스
세상에서 가장 스마트한 홈트레이닝 실시간 운동영상 모바일PT -> http://healthyfriends.co.kr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프로 출근러의 런웨이] 아메카지 덕후의 실패 없는 스트릿룩
visualdive
4
8
0
[존맛탱 열전] 내가 먹은 존맛탱🍲 음식을 자랑해보자ㅏㅏㅏ 〰️ 🎶
magnum14
15
5
31
헬스인이라면 꼭 알아둬야 할 보충제 총목록
52shot
157
419
7
"탄산음료 = 술" 이라고?!
visualdive
8
3
0
[코덕탐구생활] 피부부터 헤어까지, 에디터의 가을 루틴 소개/ 환절기에 더 촉촉한 TIP
Glowpick
2
1
0
이것만 따라하면 뱃살 빠집니다
dietobba
170
285
2
Video
점진적 과부하와 훈련과정
DaeHanKorea
10
7
0
“색다른 맛의 세계” 이색 안주 조합 7
visualdive
51
46
6
살 안찌는 체질 만들기! 대사량 높이는 운동 5
ggotgye
218
300
7
GIF
가오가 육체를 지배한 레슬러
Voyou
33
17
6
나만 그런것일까..
hyunToT
5
1
0
당신이 몸짱이 아니어도 되는 이유
water101
210
96
24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이 점프 수트를 입는 법
visualdive
0
2
0
결혼식 혹은 모임때 정석슈트 착용법
bookmorning
251
621
9
롭스 알바생이 인정하고 추천하는 롭스의 숨은 보석템 12개! (기초,메이크업,기타류)
GGLAB
43
64
0
"자연인과 한잔해야 한다면?" 나는 자연인이다 레전드 메뉴판
visualdive
8
5
4
찬바람에 면역력 뚝…이맘때 ‘○○차’가 딱
newsway
6
6
0
32년차 비만 전문의가 제안하는 다이어트 방법!!오 ㄹㅇ꿀팁이다!! 같이 할래?
wlscjf99
31
31
2
우리가 이 술을 고른 이유 BEST 5
visualdive
10
5
0
하루 15분! 전신 칼로리 불태우는 다이어트 운동
dietobba
167
334
4
Video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