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 SPA 잡화 브랜드 페드로 코엑스몰 매장 방문기

"마음에 쏙 드는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 제시가 인상적이었던 페드로"

페드로 코엑스몰 매장

먼지 한 털 안 묻은 채, 검정색 혹은 갈색 등의 컬러링과 날렵한 실루엣을 띄고 있는 남성구두와 실용적인 가방, 남자들이 코디를 할 때 포인트 아이템으로 쓰기 좋을 멋스러운 타이와 벨트 그리고 패션에 민감한 여성들이 싱가폴을 방문할 때 페드로 현지 매장을 방문했던 이유인 수많은 여성 잡화 아이템을 보유한 페드로 코엑스몰 매장을 최근에 방문했다.

Photo & Edit : WESSAY

싱가폴 SPA 브랜드 페드로

페드로(PEDRO)는 싱가프로 SPA 브랜드로서, 작년까지는 대게 직구 혹은 현지 쇼핑을 통해 우리나라에 알려져왔다. 그러한 입소문으로 이루어진 인기를 바탕으로 올해 봄 중에 코엑스몰 매장을 정식 오픈한 페드로는, 2030 세대의 눈을 반하게 할 색감으로 한껏 꾸민 구두와 가방 등 다양한 잡화 아이템으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었다.

컬러 위주의 디스플레이

페드로 매장에서 유독 자주 볼 수 있는 디스플레이 중 하나가 바로 컬러 모음이다. 단순히 동일 컬러의 아이템을 배치한 것이 아니라, 제작과정에서 의도하여 톤까지 맞춘 여러 아이템 셋트가 같이 디스플레이 되어, 여성 소비자들로 하여금 구두와 가방 등을 함께 쇼핑하도록 만들었다. 아쉽게도 나같은 남자들을 위한 컬러모음 디스플레이가 없었다.

다양하게 준비된 남성구두

다만 점점 더 다양해지는 취향의 남성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남자 여름구두가 포진되어, 마냥 넋놓고 있을 수만은 없었다. 로퍼부터 워커, 슬리퍼부터 클래식 슈즈까지 준비되어 시선을 멈출 수 없게 만들었다.

커리어를 쌓고 있는 남성들을 위한 다양한 잡화

구두 뿐만 아니라 허리띠와 가방 등 스타일에 민감한 2030 남자들의 눈을 떼지 않게 한다. 가방의 경우 브리프 케이스가 많았기에 비즈니스룩을 연출하기에 좋아보였다.

화려한 여성 구두 섹션

다소 다운된 컬러로 무게감 있는 잡화 아이템이 많았던 남성 쇼핑 섹션에 비해서, 여성 쇼핑 섹션은 무지개보다 더한 다양한 컬러로 화려함을 연출한 것이 인상적이다. 색을 통한 연출이 매우 훌륭했다, 다양한 색이 한데 밀집되어 색의 난잡함이 느껴질 수 있을 만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중간중간에 컬러 모음 배치를 통해 이를 해소시킨 것이 꽤 놀라웠다.

전 세계에 약 100개 정도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싱가폴 SPA 브랜드 페드로는 현재 국내에 코엑스몰 매장을 통해 오프라인 전개를 하고 있다.

WESSAY FashionBloGazine BLOG : http://csw960911.blog.me/ @wessay_seonoo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