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베르세르크 무쌍, 액션과 서브 웨폰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가 '베르세르크 무쌍'의 액션과 서브 웨폰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베르세르크와 무쌍이 융합된 액션을 경험하는 전투에서 '사도'는 강력한 공격을 펼치기 때문에 일반 적과는 싸우는 방법이 달라진다. 무작정 공격하는 것만이 아니라 상대의 공격을 지켜보며 빈 틈을 노려야 하는 것.

그리고 '가츠'는 원작의 설정을 따라 '황금시대'와 '검은 검사'에서 보유 장비가 달라지는데, 검은 검사에서는 대검 드래곤 슬레이어 뿐만 아니라 강력한 위력을 가진 의수의 대포, 일정 시간 후 폭발하는 작열탄, 화살을 연속으로 날리는 연사 보우건, 투척 나이프 같은 서브 웨폰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가츠 외에도 황금시대의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매의 단'에서 그리피스, 캐스커, 쥬도가 등장한다. 단장인 그리피스는 사벨을 이용한 빠른 공격과 강력한 찌르기 공격을, 여성 천인장인 캐스커는 검과 체술을 이용한 공격을, 손재주가 뛰어난 천인장 쥬도는 자신 있는 나이프를 던지는 공격을 펼친다.

일본 발매일은 9월 21일이며, 대응 플랫폼은 PS4, PS3, PS VITA지만 패키지는 PS4와 PS VITA로만 발매된다.

심심타 일상이 지루하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