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 & 하시시박, 딘, 그레이, 박형섭 등이 함께하는 인사이트 파티 ‘더 메디치 2016’

마이크임팩트에서 오는 8월 27일부터 28일까지 2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문화예술인 20인과 함께하는 파티 ‘더 메디치 2016’을 개최한다.

더 메디치는 중세 시대 르네상스를 이끈 메디치 가문의 모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다양한 분야의 거장과 신예들이 함께 어우러져 각자가 가진 영감(Insight)을 나누며 새로운 르네상스 시대를 열어가자는 취지로 기획된 문화예술 지식 프로젝트다. 올해는 정답은 없다(Nothing is true)라는 주제로 남들과 다른 답은 틀리다는 생각, 남이 정한 답에 따르는 것이 익숙해져 기쁨과 행복의 감정마저 정답이 생겨버린 현실을 꼬집으며 정답의 존재성에 대해 출연진과 관객이 함께 인사이트(insight)를 나눌 예정이다. 2016년을 이끌고 있는 문화 예술인 20인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대중음악 프로듀서 그레이, R&B 뮤지션 딘, 사진작가 김중만, 디자이너 고태용, 배우 박소담, 소설가 박범신, 봉태규 & 하시시박 부부, 피겨 아티스트 쿨레인, 힙합 뮤지션 서사무엘 등 20개 분야 20명의 거장과 신예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8월 27일, 28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열리며 인터파크(interpark.com)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 디지털 매거진 <eyesmag> 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