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이란..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다죠? 세상에 완벽은 없습니다. 우주조차도 완벽하지 못합니다 아니 완벽해서도 안됩니다. 그건 생명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움직인다는건 불균형을 균형으로 하기 위한 노력입니다. 움직이는 자체가 균형을 무너뜨리는 겁니다. 모든것은 차 있는 곳에서 비어있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움직임, 탄생, 생명활동, 죽음... 이 모든것은 불균형을 통해 얻어진 축복입니다.

점들 많이 보시죠? 동양의 주역에서는 음양과 오행이 있습니다. 밝은것은 어둠을 감싸고, 밝음이 사그러지면 어둠이 나타난다는 사이클이 음양입니다. 이 음양을 기초로 오행이 나옵니다. 목 화 토 금 수... 다섯개입니다. 이 다섯개도 각각 음과 양으로 나뉘며 각각 음과 양 두개씩 열개가 하나가 되면 완벽이 이루어 집니다. 신이겠죠. 하지만 사람은 년월일시라는 탄생 에너지를 가지고 태어나며, 이것은 각각 천간과 지지라는 두개의 오행을 지닙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오행은 여덟개가 됩니다. 그래서 운명을 팔자라 부릅니다 하지만 오행은 각각 음과 양, 모두 열개가 갖추어져야 완벽을 이룹니다. 하지만 근원적으로 팔자 밖에 못 가집니다. 아무리 완벽을 이루어도 두개가 빕니다. 모자라는 두개를 채우기위한 여정이 인생이라 합니다.

관상도 족상도 보지만 그건 지금과 과거의 삶의 모습이지, 미래의 모습은 아닙니다. 사는 형태에 따라 인상은 6개월 주기로 수상이나 족상은 3년단위로 바뀝니다. 잘 살면 좋은 인상, 못살면 어두운 인상.. 성형수술 하면 운명이 뚫린다지만 3년이 한계입니다. 못살면 비싼돈 들인 성형수술이 더 흉악하게 변합니다.

잘사는게 뭘까요? 로또 당첨 되면 팔자가 필까요? 자격없는 자가 지닌 보물은 독이 됩니다. 로또 당첨된 분들 사주를 풀어보면 사고수, 심하면 비명횡사를 만나는 수를 지닙니다. 로또 당첨 자체가 사고라는 거지요. 재벌이라는 고 정주영 회장이나 이병철회장 사주를 보면 거지사주에 가깝습니다. 남보기에는 재벌로 보였지만 항상 채워도 부족한 인생이었습니다. 오히려 완벽에 가까운 사주를지니신 분은 한적한 농촌이나 어촌에 많이 계십니다. 마음이 풍족하니 욕심도 없습니다.

운명은 자신의 모자란 부분을 채워 나가는 겁니다. 모자란 것을 갈망하여 찾는 건 본능과 본성으로나타납니다 그리고 모자란 것을 어느정도 채우면, 고기압(?)이 형성되어 육신의 껍질을 벗고 자연과 우주로 나갑니다. 그것을 우리들은 죽음이라고 부르죠. 훌륭한 사람일 수록 왜 수명이 짧냐고 한탄 하시죠? 훌륭했기에 남들보다 일찍 채웠기에 남들보다 일찍 육신을 벗고 자유로와 진겁니다. 에너지 이동의 법칙은 물리학 뿐만 아니라 운명에도 적용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