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언제 비가 쏟아질지 모르는 장마철, 완벽 대비하기

주말 내내 전국에 찜통 더위가 찾아와 우리를 괴롭게 하더니, 14일부턴 다시 비소식이 있다. 장마전선이 서서히 물러나면서 뜨거운 여름이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국지성 호우에 대한 긴장 또한 늦출 수 없다.

뜨거운 햇빛과 갑작스러운 빗줄기가 예고없이 반복되는 여름, 장대비에도 절대 당황하지 않을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사진 : 올젠,브루노말리, 금강제화>

1. 평일에는 에어매쉬 재킷으로 단정함과 산뜻함 모두 챙기는 쿨비즈룩을

캐주얼 복장으로 출근하는 직장인이 많아지면서, 포멀한 듯 하면서도 편안하고 시원한 쿨비즈룩을 선호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출근길 장대비로 옷이나 신발이 젖는다면 낭패다. 이럴 땐 통기성과 흡습성이 우수한 에어매쉬 재킷으로 출근길 쿨비즈룩을 구성해보는 게 어떨까.

비에 젖어도 비교적 쉽게 마른다는 강점을 지니는 매쉬소재의 재킷에 단정한 컬러의 팬츠를 매치한다면 젖은 옷에 난감해질 일은 없을 것이다.

직장인을 겨냥한 기능성 구두와 로퍼도 대거 출시되고 있다. 방수와 투습 기능이 우수해 빗속에서 장시간 착용하더라도 쾌적함을 주기 때문에 쏟아지는 장대비에 양말 젖을 걱정을 할 일도 없다.

<사진 : 올젠,브루노말리, 금강제화>

2. 휴일에는 티셔츠로 캐주얼하고 밝은 분위기의 위크엔드룩을

하루 종일 간헐적으로 쏟아지는 비. 그러나 비 때문에 휴일 내내 집에만 있을 수는 없는 노릇 이다.

금방 마르는 스마트한 소재를 사용한 기능성 티셔츠와, 보기만 해도 시원한 하프 팬츠와 함께라면 비가 주는 낭만을 즐기기에 충분할 뿐만 아니라 당장 빗 속 바캉스를 떠나도 두렵지 않을 것이다.

청량감을 주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티셔츠와 밝은 컬러의 하프 팬츠와 매치해 기분을 업시켜보는 것도 좋은 방법중 하나이다.

갑작스럽게 쏟아지는 장대비를 대비해 멋스런 컬러의 샌들과 양손을 자유롭게 하는 백팩을 함께 스타일링하는 것도 장마철, 국지성 호우에 대처하는 쿨한 방법이 될 수 있다.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