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주의) 완전 잘 맞는다는 연애 심리테스트

A.인테리어를 구경한다

상대의 외모를 중시하는 타입 입니다. 외모에서 '본인 취향'이 상당히 중요하고, 그 기준을 엄격히 따지기도 합니다. 상대의 옷이나 헤어스타일 등 외모에 대한 간섭이 심할 수 있어요. 연인을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꾸밀 수 있는 인형으로 생각할지도... '개성'이라는 관점에서 상대의 외모에 관대해 진다면 더 높은 연애력을 보유할 수 있겠습니다.

B. 침대에 대자로 누워본다

감성적인 면이 강한 타입 입니다. 약간 영화나 드라마같은, 혹은 만화같은 연애를 은근히 상대에게 바라는 경향이 있습니다. 상상하고 공상하기를 좋아하고, '극적인 장치'를 좋아합니다. 영화같은 로맨스를 강요하진 않더라도 너무 현실적인 연애에는 쉽게 실망할 수 있습니다. 로맨틱한 요소는 연애의 활력소 정도로만 활용하면 건강한 연애에 도움이 될 거예요.

C. 냉장고를 열어본다

혹시 여자라면 이상형이 '존경할 수 있는 남자' / 남자라면 '센 여자' 아닌가요? 상대가 모든면에서 자기보다 나아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타입입니다. 누군가를 동경하길 좋아하는 경향이 짙고, 그러다보니 사랑에 쉽게 빠집니다. 그러다보니 실제 연애로는 잘 이어지지 않는 사례가 많지요. 상대에 대해 알아가고, 서로 맞춰가며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사랑을 경험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D. 짐정리를 한다.

경계심이 많고 매사에 조심스러운 타입입니다. 스스로의 감정에도 확신을 잘 가지지 못할 뿐더러, 다른 사람의 호의도 일단 의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누군가를 좋아할 때는 '저사람이 나를 좋아할리가' '잘 안될거야'라고 생각해 혼자 끙끙 앓고, 고백을 받아도 '이사람 괜찮을까? 나를 좋아하는 게 맞나? 바람둥이 아니야?'등등의 고민으로 타이밍을 놓치기 일쑤입니다. '끌리면 들이대자!'라고 생각하는 것이 연애력이 높아지는 지름길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