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GO 출시 이후 세계의 사건사고들

영국에서 한 여성이 운전중에 피카츄가 근처에 있길래 차 몰면서 찾아갔는데 하필 트럭이랑 전면충돌해서 즉사.

그리고 또 미국에서는 한 소녀가 포켓몬GO로 포켓몬 찾다가 강에서 떠내려오는 익사체 발견.

중동지역 국가에서는 한 관광객이 포켓몬GO로 포켓몬 찾다가 IS점령지까지 가게되어서 납치될뻔함.

또 스웨덴에서는 경비행기 조종하던 조종사가 포켓몬GO가 근처에 포켓몬 있다고 해서 비상착륙해서 잡았다고 한다.

이스라엘에서는 한 군인이 포켓몬GO하다가 무기고 문을 안잠그고 가는 바람에 도둑이 들어서 총기랑 탄약을 털었다고 한다.

또한 IS요원이 포켓몬GO로 피카츄 잡았다고 SNS에 자랑했다가 몇분후에 러시아군 폭격으로 사망.

미국에서 편의점을 턴 강도가 포켓몬GO 때문에 경찰들에게 잡혔다.. 경찰서 근처에 피카츄가 있어서 잡으러갔다가 잡혔다..

또 LOL리그경기 평가 해설중 해설자가 스튜디오에 포켓몬 있다고 잡고오겠다고 방송중 나가버림.

미국 텍사스주에서는 포켓몬 잡아야되는 집주인이 문을 열어주지않자 그냥 포기하고 가는듯 했으나 몇분후 샷건으로 문 부수고 들어와서 폰으로 포켓몬 잡고 유유히 사라졌다.

또 캐나다에서는 하키선수들이 경기장안에 포켓몬 있다고 하자 다들 경기도중에 나가버림.

루리웹 펌

이거레알?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