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차단제 쏘는 드론 로봇?

여름철에 야외에 나가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다. 하지만 아이들은 끈적끈적한 느낌 탓에 자외선 차단제를 싫어할 수도 있다. 이런 아이들에게 자외선 보호를 위한 차단제를 바를 수 있게 해주는 로봇이 있다면 어떨까. 영상을 보면 새처럼 생긴 드론이 해변에서 움직이고 있다. 햇빛이 강한 해변에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려면 자외선 차단제가 필요한 건 물론. 어른보다 피부가 약한 아이들이 일광욕을 하려면 더욱 그렇다. 하지만 피부에 끈적끈적한 크림을 바르는 걸 싫어하는 아이가 도망치자 조류형 로봇이 날아올라 자외선 차단제를 다리 사이로 발사한다. 이 새 로봇은 무선 조종을 하듯 원격으로 제어하는 것이다. 로봇 내부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담은 실린더를 탑재했다. 리모컨을 이용해 로봇 비행은 물론 크림 발사도 모두 제어할 수 있다. 전용 카메라를 이용해 아이 피부를 촬영해 자외선 차단제를 발랐는지 여부도 확인할 수 있다. 이 영상은 스킨케어 브랜드인 니베아가 만든 광고(Care From the Air)다. 관련 내용은 이곳( http://www.adweek.com/adfreak/see-nivea-campaign-john-hegarty-called-stupidest-thing-hes-ever-seen-172371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