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도 끓여준다? 스마트 알람시계

베디(BEDDI)는 알람시계에 편안한 수면이나 기상을 재촉하는 기능은 물론 일어날 때 공기를 최적의 상태로 해주고 바로 커피를 준비하고 외출 전 하루 날씨와 교통 정보를 미리 알려주는 다기능을 더한 스마트 알람시계다. 이 제품은 본체 위쪽에 스마트 버튼 3개를 갖추고 있다. 버튼만 누르면 간편하게 필립스 휴(Hue) 같은 스마트 조명을 조작할 수 있다. 본체 뒤쪽에는 USB 단자를 갖춰 모바일 기기를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는 건 물론. USB 단자는 2.1A와 1A 2개를 갖췄다. 그 밖에 AUX 단자와 전원 단자가 있다. 본체 위쪽에는 스마트폰 크래들이 있다. 잠잘 때에는 전용 앱을 이용해 스마트폰만 꽂으면 방 조명을 자동으로 끌 수도 있다. 잠들었을 때에는 화이트노이즈가 재생되며 앱을 통해 설정할 수도 있다. 알람 설정 시간이 되면 아침해를 본뜬 조명에 불이 들어오고 가전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인 위모(Wemo)도 지원하기 때문에 이를 통해 기상 시간에 맞춰 커피를 끓이거나 네스트 써모스탯(Nest Thermostat)과 연동, 실내 온도를 적당하게 조절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또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갖추고 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원하는 재생 목록을 재생할 수 있다.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인 스포티파이를 내장해 단말이 없는 상태에서 음악을 감상할 수도 있다. 또 출근 시간에 맞춰 매일 날씨와 교통 정보를 알려주며 출발 시간이 다가오면 앞으로 몇 분 안에 출발해야 한다는 내용을 음성으로 안내해준다. 스마트 버튼에 우버를 설정해두면 버튼만 눌러 간단하게 공유 차량을 이용할 수도 있다. 이 제품은 양질의 수면을 돕는 한편 실내 조명이나 날씨, 교통 정보 확인 등 다양한 생활 정보를 처리할 수 있는 스마트 알람시계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가지 가운데 고를 수 있으며 가격은 99달러다. 관련 내용은 이곳( http://wittidesign.com/en/beddi/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