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퍼시픽랜드

세 가지 쇼를 한자리에서 퍼시픽랜드는 바다사자 쇼와 원숭이 쇼 그리고 돌고래 쇼까지 한 번에 세 가지 공연을 볼 수 있는 공연장이다. 공연장에 들어가면 앞으로 커다란 수조가 있고 그 뒤로 무대가 펼쳐진다. 가장 먼저 시작되는 공연은 원숭이 쇼로 조련사의 말에 따라 다양한 묘기를 펼치는데 철봉에 매달리기도 하고 자전거를 타기도 하는 등 사람처럼 여러 가지 활동을 자유자재로 펼치는 모습이 귀엽다. 가끔 실수하면서 멋쩍어하는 모습과 조련사의 말을 듣지 않고 제멋대로 행동하는 장면이 관람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한다. 2부 순서는 바다사자 쇼이다. 육중한 몸이 둔해 보이지만 물에 들어가면 날렵하게 움직이는 모습이 놀랍다. 무대로 올라가 공을 가지고 재롱을 부리며 함께 악기를 연주하는데 음이 제법 맞는 것이 신기하다. 이곳 쇼의 백미는 돌고래 쇼로 여러 마리가 함께 나와 군무를 펼치는데 물속을 시원하게 헤엄치다 힘차게 날아오르는가 하면 공을 골대에 넣는 등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청정지역 제주에서 생산하는 농산물 입니다. 직접 재배한 감귤, 한라봉을 올레농장에서 직배송해 드립니다. 010-3119-6001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