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만큼 완벽한 덕후는 없단다.

며칠 전, 개인적으로 좋아라하는 언니가 해준 이야기가 내 마음을 울렸어요. "엄마의 덕질? 육아 자체가 덕질이지. 그렇게 완벽하게 무언가에 올인한 게 있나 싶은데?"

아아, 실로 옳은 말씀이에요.

난 지금 수아 덕후입니다.

이런 완벽한 덕질이 있을까요.

24시간 수아 생각을 합니다. 수아의 모든 생활을 관찰하죠. 거의 모든 돈의 지출은 수아를 위한 것. 어느 장소 어느 각도나 파파라치 빙의. 태어나는 순간부터 지금까지의 삶을 기록. 보존. 수아가 웃으면 같이 웃고 울면 같이 우는. 수아에 대해서라면 전문가인, 이런 진정한 덕후를 보셨나요!!!

좋아하는 가수도 있었고 배우도 있었고 운동선수도 있었고 만화 캐릭터도 있었고 소설가도 있었고 그래서 그들에 폭 빠져 덕질 많이 해봤지만. 이렇게 완벽하게 덕질한 적이 있던가. 그것들은 새발의 피였어.

내가 지금 내 아이의 덕후가 되어 열심히 홀릭 중인거라 생각하니 괜히 웃음이 나고 즐겁더라고요. 나 당신의 빅 팬이요!!!!!!

생각해보세요. ^^ 우리 모두 내 아이에게 덕질 중입니다. 가끔 지나친 광팬들이 있는 것처럼 그 애정이 과해서 상대방을 힘들게 하는 일 안 생기게 적당한 거리도 둬가며

열심히 덕질합시다요!

책 ・ 여행 ・ 교육 ・ 소설
상상력 어마무시한 아줌마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