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 엄태웅, 엄포스의 불꽃 열정…"리허설도 실전처럼"

'원티드' 엄태웅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0일 키이스트는 SBS 수목드라마 '원티드'에서 신동욱 PD로 활약 중인 엄태웅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엄태웅은 동료 배우들과 의견을 나누고 대사를 맞춰보는 등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현장 분위기를 밝히고 있다.

촬영 장면 모니터를 하는 틈틈이 작품에 대한 무한 애정을 담아 대본 인증샷을 남기는 등 특유의 선하고 유쾌한 미소를 짓고 있는 엄태웅의 모습은 촬영 강행군 속에서도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이어가는 '원티드'의 현장 분위기와 동료 연기자, 제작진의 탄탄한 호흡을 엿보게 한다. 철저한 장면 분석부터 촬영 준비, 동료 배우 및 스태프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엄태웅표 디테일 연기'를 만들어낸 것임을 짐작게 한다.

'원티드' 방송 관계자는 "엄태웅은 늘 철저한 준비로 신동욱 캐릭터의 완성도와 매력을 높이고 있다. 반환점을 돌면서 더욱 흥미진진해진 '원티드'와 엄태웅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원티드'는 생방송 리얼리티쇼 '정혜인의 원티드'로 파생된 모방 범죄에 대한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방송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던 신동욱 PD의 심경에도 변화가 예상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원티드' 9회는 20일 밤 10시 방송된다.

[조선일보 장은경 기자]

기사 원문: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23&aid=0003194848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