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과일쥬스 프랜차이즈 쥬씨

요즘 주머니가 가벼운 20~30대 사회초년생들에게 생과일 주스 브랜드 ‘쥬씨’가 인기를 끌고 있다. 2000원대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생과일 주스를 즐길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인기에 힘입어 쥬씨는 가맹사업 1년만에 510호점을 돌파했다.

쥬씨의 가장 큰 장점은 싼 가격이다. 쥬씨 제품 대부분은 2000원대로 일반 커피전문점이나 레스토랑에서 파는 생과일쥬스 가격의 절반 수준이다. 품질도 뒤처지지않는다.

쥬씨가 싼 가격에 높은 품질의 생과일쥬스 를 제공할수있었던건, 본사 자체수입 유통망이 갖춰있기때문 , 수입업자를 거치지 않고 직수입 하는 만큼 원가가 절감된다.

쥬씨는 2010년 건대에 첫 1호점을 운영하면서 과일유통의 중요성을 알게되,

본사체계를 철저히 갖춘뒤 , 가맹사업을 시작하게되었다.

현재는 사회초년생들에게 인기를 끌고있고 , 2000원대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수있어,

가맹사업 1년만에 500 호점을 돌파하였다.

쥬씨는 " 집에서 만드는 것보다 싸고, 신선하고, 맛있게 " 를 모토로 하여 직수입한 신선한 과일을 판매 당일 오전에 매장으로 공급하고, 주문즉시 과일을 바로 갈아 맛있는 과일쥬스를 제공하고있다.

그 뿐만 아니라 과일을 가져오는 과정에서도 쥬씨가 6년동안 축적해온 노하우를 통해서 과일 마다 최적의 맛과 신선도를 유지하는 방법으로 과일을 유통하고 있다.

쥬씨의 과일중 ,

국산과일은 가락동 과일 도매시장에서 쥬씨청과를 통해 직접 경매를하고 ,

수입과일은 (주)쥬씨인터네셔널이라는 독자적인 수입사를 운영하여 최고급과일만을 취급한다고 한다.

쥬씨는 현재 용인 , 남양주 , 시흥에 위치한 쥬씨의 자사창고규모는 약 1000평으로 , 각 과일의 특성을 고려하여 신선도 유지에 필요한 모든 시설투자가 되어 있으며 컨테이너 20개 분량의 물량을 소화할수 있는 냉장시설 역시 갖추고 있다고합니다.

쥬씨는 자사창고를 보유하고 있어, 신선한 고품질의 과일 납품이 가능하고, 또한 쥬씨가 자랑하는 주 6일 전국 가맹점 배송시스템을 가지고 발주후 익일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점주님들께 공급을 하고있다고합니다.

프랜차이즈 쥬씨는 동종업계 최초로 프랜차이즈와 과일 유통 2개 부분에서

ISO9001 (Quality Management System) 품질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쥬씨가 이번에 획득한 ISO9001은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규격으로,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이나 서비스체계가 규정된 요구사항을 만족하고, 유지 및 관리되고 있음을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인증해주는 제도다.

쥬씨관계자는 " 업계 최초로 ISO 인증을 획득했다 " 며, " 고객과 점주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품질경영에 집중하고 있으며, 다양한 과일 수입에 힘써 앞으로도 더욱 성장해 나갈 것 " 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

2015년 머니투데이 올해의 히트상품에 선정,

프랜차이즈 ISO9001 획득

아모제푸드시스템, 생과일주스전문점 " 쥬씨 " 식자재 공급

AT사이버거래소, 보령시와 MOU 업무협약.

앞으로 더욱더 발전하는 쥬씨가 기대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

http://blog.naver.com/kungjin1928/220762292809

http://www.changup-cafe.com/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