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의 의리 차이💖

이게 맞는기가?? 마음 가볍게(무겁게?!) 하기~♥ 남녀의 의리 차이~♥ (픽션입니다) 마누라가 외박을 하고 들어왔다. 무쟈게 열받은 나는 어디서 자고 왔느냐고 집요하게 마누라를 추궁했다. 자기 친구 집에서 자고 왔다고 당당히 대답한다. 묻는 나를 이상한 놈 취급하면서 오히려 마누라는 큰소리친다. 열받은 나는 마누라의 절친 10명에게 전화해서 물어봤다. 그런데 마누라 친구 단 한사람도 같이 잤다는 친구가 없다. 분을 삭이지 못한 나도 그 이튿날 외박을 하였다. 더욱 더 열받은 마누라가 어디서 잤느냐고 집요하게 묻기에 나도 친구집에서 자고 왔다고 당당하게 말했다. 마누라는 나의 절친 10명에게 전화를 했다. 친구 8명은? 자기 집에서 어제 같이 잤다고 대답을 하고. 나머지 2명은? . . . . . . . . . 아직도 자기 집에서 자고 있다고 했다. 참 좋은 친구들이다~~~??!!

늘 배우며 살자~ 아이들에게~ 친구에게~후배나 선배들에게도~ 어르신들께 듣고 깨달으며 인생 하나하나 배워 나가는 중년의 방울이가 되자!! 나이 한살 더 먹는다고 어른 되는 건 아니니~ 항상 겸손한 자세로! 항상 감사한 자세로! 인성 바른 어른이 되길^^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