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에 대한 진실 [2]

결혼해서 우리의 보금자리를 꾸미기만 하면 충분할 것이라 믿었고, 그래서 결혼을 결심했다. 하지만 막상 연인이었던 남자와 한 집에 살며 생활의 전반을 함께 하면서 나는 예상하지 못한 장면과 맞닥뜨리고 종종 당황했다. 결혼 전 우리는 무척 자주 만났고, 나는 내가 그 남자를 잘 알고 있다고 여겼다. 그러나 곁에서 본 그에게는 내가 모르는 면들이 너무 많았다. 신문을 본 다음 제대로 접어두지 않거나 양말을 벗어 아무 데나 던져놓는 것부터 별 것 아닌 일에도 불안해 잠을 이루지 못하는 모습까지, 그는 내가 알고 있던 그 남자가 아니었다. 게다가 이제 더 이상 나를 만나러 내가 사는 집으로 오는 것이 아니라 해가 지면 자기 집으로 돌아오는 생활인이 되었으니, 그 남자는 나의 감정 변화나 나의 하루 혹은 내가 원하는 특별한 주말 같은 것으로부터 점점 멀어졌다. [결혼한 여자에게 보여주고 싶은 그림] page. 36 아마도, 이건 여자가 남자에게 느끼는 것 뿐만이 아니라, 남자가 여자에게 동일하게 느끼는 부분일 것 같다. 아무리 오랜 시간을 연인으로 지냈다고 해도 부부로, 생활인으로 한 집에 산다는 것은 정말 다른 문제이기 때문.

아프리카, 아시아, 북미, 남미 등30개국의 나라를 다닌 나그네같은 여자. 일기장, 기록, 사진, 인테리어, 드라마, 수다, 탁 트인 바다, 시큼한 할라피뇨, 모든 종류의 닭 요리, 편지, 여행, 인도의 아이들, 케냐의 하늘, 런던의 마켓을 좋아한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