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민의 성인토크쇼 49금 10회차 녹화 후기

실버아이TV의 자체제작 특화 프로그램인 "박세민의 성인토크쇼 49금"은 벌써 10회차까지 녹화를 마치고 후반 작업중입니다.

예능 프로그램의 특성상 리액션 표정하나 놓치지 않기 위해 본 프로그램은 카메라만 총15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진은 슈퍼모델출신 김정연 MC)

녹화분량이 많으니 편집작업을 위한 시간도 만만치 않고 심의에 문제 될 만한 것들을 정리하느라 편집 난이도도 높습니다.

그런 와중에 7회차부터 세트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시켰고,

9회차부터는 젊은여성 패널도 참여시켜 중년의 성에 대한 인식에 있어 세대간 차이도 느낄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박창미(컴페니언모델) 박세민MC(개그맨) 김정연MC(슈퍼모델) 남미나(컴페니언모델)

우리가 최초로 사용한 '49금'이란 용어는 짧은사이 방송작가들이 공공연히 쓰는 단어가 되었고, 꽤많은 시청자들이 재밌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방송초기 염려했던 항의전화는 아직까지 한통도 안오고 있어 다행입니다.

제작비가 가장 많이 들어가는 프로그램이라서 매순간 가슴이 철렁 하지만, 중장년 어르신 시청자분들이 재미있게 보고 즐기실거라는 생각에..... .....우리 스텝들은 오늘도 밤늦게까지 일하고 있습니다.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