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 들어가 모르는 사람들에게 배고프다며 음식을 구걸하는 6살 아이의 정체?

모르는 사람들에게 “배고파요”라며 음식을 구걸하고 다니는 여섯 살 아이의 정체?

2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가게에서 배고프다며 구걸하는 애기’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20대 중반의 카페 알바생 A씨는 전날 알바를 하던 중 황당한 일을 겪었다.

여섯살 정도로 보이는 남자 아이가 들어와 대뜸 “저 지금 너무 배가 고픈데 어쩌죠?”라고 말을 건넨 것.

갑작스러운 아이의 말에 A씨는 “너 엄마 어디 계셔? 엄마한테 가서 밥 해달라고 해”라며 엄마에게 보내주려고 하자 아이는 “엄마는 지금 어디 멀리 가 있어요. 그래서 엄마한테 가질 못해요. 배가 너무 고파서 집에 갈 힘도 없어요”라고 대답했다.

안쓰러운 마음에 A씨는 “그럼 옆집에 분식집 있는데 누나가 어묵 하나 사줄까? 그거 먹고 집에 갈래?”라고 말하자 아이는 “아니요. 전 케이크가 먹고 싶어요. 이리 와보세요”라며 A씨를 옆집 케이크집으로 이끌었다. 그때부터 A씨는 무언가 이상한 느낌에 아이를 무시했고 아이는 이번에 옆집 분식집에서 가서 아까와 동일하게 “배가 고프다”라며 음식을 구걸하기 시작했다.

옆집 이모가 “배가 고프면 돈을 가져와야지”라고 말하자 아이는 “난 돈도 없고 가진 것도 없는 거지인데 너무 배가 고파요”라고 답했다. 주변 사람들마저 모두 이 상황을 지켜봤고, 아이는 집도 모르고 엄마도 모른다는 아이의 말을 무시한 채 “경찰 아저씨 불러야겠다”고 태도를 일관했다.

A씨는 “아이는 얼굴색이 굳어지더니 조금 앉아 있다 그냥 갔어요. 한시간 뒤엔가? 자기 형이랑 엄마랑 같이 걸어가더군요. 보니까 가게 앞 공원에서 놀다가 자기 혼자 나온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멀쩡한 아이가 엄마와 함께 시간을 보내던 중 돌연 모르는 사람들에게 음식을 구걸하는 일, 이해하기가 쉽지 않았다.

A씨는 “아이 엄마가 애 저러고 다니는 거 알면 기절할 것 같더라고요. 애기가 진짜 영악한 듯. 이모한테 여쭤보니 진짜 배고픈 아이들은 안 저런다고 애기가 진짜 못된 거라고 하시더라고요”라며 “그 애 보면서 진짜 교육이 중요하다 싶었어요. 혹시 이런 아이 본 적 있으세요?”라고 글을 마무리 지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엄마가 시킨 거 아님?”, “7살 아들 키우는 엄만데요. 보통 가정의 아이가 그런 말 하기 쉽지 않은 것 같아요. 다음에 또 그러고 다니는 거 보시면 부모한테 바로 말하는 것도 좀 찜찜하고 경찰 부르는 게 맞을 것 같네요”, “아이가 불쌍하지도 않나요? 일단 챙겨주시지 그랬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지윤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포스트쉐어의 더 많은 기사 보러가기

--- 당신을 위한 추천기사---

“소개팅남이 어이 없는 더치페이를 요구했습니다”

하루 40개비 담배 중독 꼬마의 변천사와 근황

세상의 중심에서 포스트를 공유합니다. http://postshare.co.kr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유아인으로 인해 피해본 작품&광고들
hyundo21
22
0
7
미국경찰에서 공개한 사진
fromtoday
10
2
4
[맥주]: 10년 가까이 유럽 최정상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맥주 - Zombination
evantaylor0521
29
13
3
2023년 3월 31일(금) 추천 시사만평!
csswook
10
1
2
'회의 한다'며 호텔 연회장 찾는 구의회 의장들‥밥값만 450만원 댓글(펌)⬇️ 법카든 뭐든 세금을 어디다 쓰는지 전국의 모든 부처, 지자체, 공무원, 정치인들의 세금 지출한 카드 내역을 100% 의무적으로 공개하는 (헌법) 법을 만들자. 잘하는 짓이다...국민들 세금으로 지들 배때지 쳐불리고 개인적을 선출직,임명직 공무원들은 최소한의 활동비를 뺀 자금지원은 없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이없다 정말 혈세를 국민이 호구네 열받는다 월례회의 하는데에 꽃과 선물과 현악단은 왜 필요한지.. 세금 잘 녹네요. 니돈이냐 네돈이냐 돈 백만원 대출좀 받아보겠다고. 아침부터 줄을서도 못받고 돌아오는 사람들도 많았다는데 생각이란걸. 해보고 사시는건지 생각이란걸 안하면 이제는 국민이 생각을 해봐야겠다. 꼭 꼭 필요한겨. 의원?!!!! 자치회가 도대체 뭐하는단체인가? 국민들은 고통스런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전수 조사 들어가야합니다. 감사원과 경검찰이 나서야겠네요. 대도시나 촌동네나 그저 감투하나만 달면 지들이 뭐나 되는줄 알고 어떻게든 세금 펑펑 쓰고 싶어 난리. 저 잡것들은 싹다 잡아다 쓰레기통에 쳐넣어야함. https://m.youtube.com/watch?v=fnxQVrQC10Q&feature=youtu.be
plus68
5
0
0
승부조작범 48명이나 사면시킨 축구협회가 뒤지게 욕처먹고 있는 이유
paper22
22
3
4
이사한다면 꼭 알아야 하는 필수 꿀팁!!
rwao
17
27
0
하는 말이 똭 일본 사람아니냐
gguguu
7
1
4
No 짤줍 but 비상
goodmorningman
64
3
8
보다 보면 소름이 돋는 범죄·수사 다큐멘터리 6
visualdive
21
16
0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