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침맞고 코에서 윤기가좔~좔 두번째 방문기

12살된 아이입니다. 저번에 침맞고 좋은듯해 일주일후 예약해서 또 침맞고왔어요. 이번엔 몸에 침을몇개더 놔주시더라고요! 뜸도 목까지 떠주시고. 맞고나니 눈한쪽이 초롱초롱거려서 좀 신기. 이번에는 코에서 콧물이 둘다 뚝뚝떨어져서 놀랬어요.

11살된 아이인데 한쪽눈은백내장이 좀 진행된상태에요 친구강아지는 완전 하얀거까지 없어졌다하는데 선생님하시는 말씀이 좀더 늦추고 더이상 진행이 되지않는다 생각하라네요. 수술안하고 늦춰지고 더이상 진행만 안된다면 바랄께없겠어요

근데 신기한건 둘다 침맞고 뜸뜨는데도 정말 얌전하게있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사람들도 침맟을때 아픈데말이지요 시원한가봐여. 세시간넘는 치료를 잘도 받더라고요. 당분간은 일주일단위로맞고, 그담부터는 2주단위로 좀맞혀볼생각입니다. 이날 안바쁘시면 더 이것저것 봐주신다하셨는데 계속 아픈강아지들이 연이어오니 원장님도 기가 빠져 식은땀 뻘뻘흘리시는게 쫌 불쌍! 하반신마비를 잘고치는거로 유명해서인가 다들 멀리서오더라고요! 이날도 하반신마비된애가 왔었어요ㅜㅜ 우리애들 항상 건강하고, 눈도 빨리낫았으면 하는바램이드네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