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사커의 소소한 오피셜 (6)

먼저 첫소식입니다. 이탈리아의 명문구단인 유벤투스의 핵심 수비수 보누치선수가 맨유와 맨시티에게 관심을 받고있는데요. 보누치선수는 튼튼한수비력으로 지난시즌 유벤투스가 리그우승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만약 보누치선수가 맨유나 맨시티로 가게된다면 라이벌관계가 더 커질것 같네요.

가메이로선수는 2013년 부자클럽 파리생제르망에서 스페인의 유명구단 세비야로 이적을 합니다. 가메이로선수는 2013년부터 현재 2016년까지 세비야에서 총 57경기에서 22골을 넣으면서 세비야를 이끌고있습니다. 가메이로선수에게 관심을 가진 구단은 스페인의 명문구단 바르셀로나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관심을 가지고있다네요.

2년전 세비야에서 주목을 받은 바카선수는 2년전 세비야에게 유로파우승을 안겨다줍니다. 그렇게 좋은 성적을 거두고 이탈리아의 명문구단인 밀란으로 이적을 가는데요. 밀란으로 가게된후에도 좋은 득점을올리면서 현재 많은 구단들이 관심을 가지고있는데요. 그중 유명한구단에는 바르셀로나도 관심을 가지고있습니다. 만약 바르셀로나로 가게되면 후보로 뛰겠죠? 그리고 웨스트햄에도 관심을 가지고있습니다. 해외언론에서는 바카가 웨스트햄으로 이적이 유력하다 합니다. 만약 바카선수가 이적을가게된다면 웨스트햄으로 갈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해피사커의 소소한 오피셜 (6) 재밌게 보셨나요? 이번에는 오피셜이아닌 그냥 관심표명한것을 글로 썼습니다. 내일쓸 축구선수 이야기의 선수는 어제(수요일)에 이적료 베스트 일레븐 중에 있습니다. 이만 즐거운 하루되세요 ㅎㅎ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다면 댓글에 달아주세요 ㅎㅎ 바로바로 달아드리겠습니다.

Good football의 소소한 축구이야기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