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체험★강간당한 비구니의 환생

안녕하세요, 자미두수 연애 컨설턴트입니다.

얼마 전에 있었던 전생리딩 내용입니다.

클라이언트는 30대 초반 남성으로, 대기업에서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는 분이었습니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천주교 신자였는데, 윤회나 전생, 환생에 대해 관심이 있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평소 데자뷰 현상을 많이 겪었지요. 게다가 성경험을 할 때 이상하게 여성의 입장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았고, 쾌감을 느끼지만 왠지 모를 거부감을 가지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는 스스로 전생체험을 하기보다는 전생리딩을 맡기고 싶다고 의뢰하였습니다.



첫번째로 보이는 것은 난리통입니다. 조선시대인 것 같습니다. 마을이 곳곳에서 불타고 있습니다. 옷이 더러운데, 그마저도 마구 찢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중국말을 하는 병사들 두 명을 벗어나 달아나고 있습니다. 한 명의 아기를 안고 달려가는데 중국 병사에게 머리채를 잡혔습니다. 소리를 지르며 몸부림을 치지만 그는 그녀를 넘어뜨립니다. 아기를 꼭 안고 비명을 지르는데 거기서 기억이 끊어집니다.

전생리딩은 그 삶에 있어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기억으로 이어집니다. 노비는 아니지만 어려운 집안에서 살아왔습니다. 그렇지만 연상의 신랑을 만나 나름대로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아들과 딸을 하나씩 낳았는데, 아들은 첫돌이 지나기 전에 죽었고, 딸은 강간을 당할 때 안고 있었던 아이입니다. 남편 역시 오래 살지 못하고 죽었습니다. 노역에 끌려가 고생하다 병이 들었는데, 밤마다 신음소리를 내며 힘겨워했습니다. 딸에게 병이 옮기지 않을까 전전긍긍했습니다.

남편이 죽고 난 이후 시어머니의 구박이 심해졌습니다. 아들을 낳지 못하는 며느리로, 책임을 다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어쩔 수 없이 시어머니를 정성껏 모실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런 와중에 전쟁이 났고, 난리통을 경험했던 것이죠. 모든 가족을 잃고 그녀는 불교에 귀의합니다. 그래서 비구니가 되었습니다.

절에서의 생활은 마음이 매우 편안했습니다. 그녀와 비슷한 시기에 여러 명의 비구니들이 더 귀의했습니다. 그렇지만 그들 중 일부는 엄격한 생활과 배고픔을 이기지 못하고 달아났습니다. 그래도 그녀는 어느 때보다 마음이 편안했기에 감사했습니다. 가끔씩 먼저 간 아들과 딸, 그리고 남편을 생각하며 눈물을 흘리는 날도 있었습니다.

죽음의 순간에 그녀는 매우 강렬한 어떤 빛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그 빛으로 다가가지 못했습니다. 아마도 그 빛을 향해 갈 용기가 있었다면 윤회의 고리를 끊을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빛을 외면하였고, 이것은 또다른 생으로의 환생을 이끌었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전생체험의 내용을 알려드렸습니다. 클라이언트는 알 것 같다고 하네요. 자신을 능욕했던 병사 두 명은 현재 직장 생활을 함께 하고 있고, 자신의 딸은 현생의 어머니인 것 같다고 합니다. 감사하다는 말을 하며 전생리딩을 마쳤습니다.

자미두수를 활용해 연애와 인생에 도움을 드립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