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라탄의 이유있는 거만함(Feat.포그바)

맨유의 포그바 영입이 눈 앞으로 다가온 상황입니다

이적료는 대략 1억 유로,, 우리 돈으로 1227억 원 가량 됩니다...ㄷㄷㄷㄷㄷㄷ 이적이 완벽하게 성사된다면 포그바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이적료를 기록한 선수로 역사에 남게 될 것입니다.

이런 포그바의 이적료에 먼저 맨유로 이적한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소름돋는 예측을 했습니다.

즐라탄

"모두들 포그바가 겁나게 비싸다고 하는데 내 맨유 저지 판매량만으로도 포그바를 살 수 있을걸"

실로 이고가 충만한게 느껴지는 즐라탄의 발언이죠?ㅋㅋㅋ 자신의 상품성과 맨유가 만났기 때문에 충분히 1000억 이상 만들 수 있다는 저 자신감....!!!! 역시 현준이 형답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이 말을 곧 현실이 됩니다.

제임스 멜빌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의 져지가 팔린지 1주일 만에 7600만 파운드의 판매고를 올렸다"

7600만 파운드면 1120억 원 정도가 됩니다. 포그바의 이적료가 대충 1220억 정도로 보이니 진짜 근사치의 값이 나왔죠..?ㄷㄷㄷㄷㄷ 그것도 1주일 만에.......................

GIF

물론 저 유니폼 판매한 돈이 맨유에게 모두 들어가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저 수치를 맞춘 즐라탄이 대단하네요 ㅋㅋㅋㅋㅋ

저런 거만한 이고를 가질만한 가치가 있는 선수에요 ㅋㅋㅋ

축구 ・ 프리미어리그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