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작가 ‘로타’ 컴필레이션 앨범 ‘순수’ 전시회 개최

서태지, f(x)의 설리를 비롯 유명 뮤지션의 공연 사진과 광고, 패션 화보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작업을 하고 있는 스타 사진작가 로타(rotta)가 최근 발표한 사진집형 컴필레이션 앨범 ‘순수’를 주제로 전시회를 개최한다.

오는 7월 29일(금)부터 8월 7일(일)까지 약 열흘간 신사동의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앨범 ‘순수’의 콘셉트인 ‘화보와 음악이 이끌어내는 새로운 떨림’을 극대화하기 위한 기획으로, 관람객들은 전시장에서 제공하는 휴대용 기기로 각각의 사진들과 어울리는 음악들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순수’에 수록된 사진 중 다수가 3D 입체 사진 형태로 설치된다. 렌티큘러를 사용하여 생생한 입체감을 느낄 수 있는 기획으로 로타 개인으로는 최초로 시도되는 형태이다. 로타의 작품세계에 영향을 준 작가 소장품도 전시되어, 작품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엽서와 브로마이드 등 한정 상품가 판매되며, 앨범 ‘순수’ 현장 구매자들에 한하여 사인 포스터가 일부 제공된다. 컴필레이션 앨범 ‘순수’는 로타 특유의 감성으로 담아낸 소녀들의 화보와, 사진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곡 서른 세 곡이 수록된 로타의 ‘순수’는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 디지털 매거진 <eyesmag> 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