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우기..

버리고 비우는 일은 결코 소극적인 삶이 아니다. 그것은 지혜로운 삶의 선탭이다. 버리고 비우지 않고서는 새것이 들어설 수 없다. 일상의 소용돌이에서 한 생각 돌이켜... 선뜻 버리고 떠나는 일은 새로운 삶의 출발로 이어진다. 미련없이 자신을 떨치고 "마음 비우기" 그것이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우 삶의 지혜이다. 좋은 글 중에서... 복잡한 심경에 다시 읽기 시작한 "왓칭" 읽으신 분들도 계실테고 또 많은 리뷰마다 저마다의 소견은 많겠지만 제 소견을 한문장으로 표현한다면 객관적 시각에서 자신을 돌아봐라..인데요. 사람은 실수에 대해 자기자신에게는 가장 관대하다..라는 말이 있는데 이는 결국 스스로에 대해 객관적 시각으로 바라보는 것이 결코 쉽지 않다는 반증이기도 하겠지요? 마음을 비운다는 것! 이 역시 객관적인 관찰자 시점으로 바라보라..는 의미와 비슷한 맥락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자...마음도 비우고..배도 비우고.. 저녁시간.. 행복하고 맛난 것들로 가득 채우세요~^^

푸핫! 글쓰기가 안되네! 순실같은 빙글! 정치글까지 쓰니 막은건 아니겠지?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