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로운 제주도카페 제주바다를 2층에서 바라보자!

그간 너무 정신 없어서 빙글빙글 하지 못했어요. 아웅 매일매일 일기쓰고 싶었는데 말이죠. 오늘은 그간 쌓아둔 곳을 소개드려요. 제가 좋아하는 평대리 카페 인데요. 제주도에 처음와서 발견하고 단골이 된 곳 슈가바당 이예요. 제가 갔을때 생긴지 얼마안된 따끈따끈한 새 가게였거든요. ^^ 여긴 복잡한 월정리해변이 싫어서 찾게 된 평대리해변에 있어요. 조용하고 한산해서 참 좋더라구요. 여기 커피도 일리원두 쓰시고, 음료도 건강한 과일 스무디도 있어서 커피 말고 스무디를 시킬때도 많아졌어요. ㅎㅎ 특히~!!! 인절미토스트는 사랑입니다. 넘나 맛있어서 갈때마다 브런치로 챙겨 먹고 있답니다. 저만의 아지트를 하고 싶었으나 제가 바빠서 못가니 다른 분들에게 살짝 양보하는 미덕으로 ㅋ 소개 드리네요. 이모들 바빠지시면 힘들어 안되는데 암튼 사장님들 좋으셔서 비올때 부침개도 가끔 해주시고 고급스런 인테리어에 이렇게 주셔도 되나 싶을 인심 좋은 분들이랍니다. 2층에서 빈백에 앉아 있으면 멍때리기도 딱 좋은 곳이예요. 제가 사랑하는 공간입니다. 여러분들도 아껴서 사용해주세요. ㅎㅎ 공유하는 느낌이 드네요. ㅎㅎ 추천드려도 아깝지 않은 곳이라 오늘은 간만에 또 카페를 소개 드립니다.

미술을 사랑하는 제주도를 좋아하는 일하는 여자 카톡@coolsiyeon 인스타 @radfox22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