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라 ☆☆ 프로젝트 ?

오늘밤도 또, 잠못들게 하는 9시뉴스 열대야! 이런 날에 한두번씩 객기를 부려본들 어떠리? 자전거를 가지고 밤10시 이후에 퇴근시간에 방해가 안되도록 피해서(주중에는 질서위반) 종점까지 간다. 양평역. 소요산역. 문산역... 거리가 좀 있는 곳. 그렇다고. 꼭 종점일 필요는 없이, 적당한 ??km.

보이시나요? Do Dream 동두천! 바이크쌤자전거? 지금 시간이 12:25 AM 캄캄한 밤이네요. 막차시간표 보고, 막차타고 소요산역에 왔어요. 야라☆☆☆별빛따라서 자전거타기 하려구요. 자전거길은 있는데...처음 가보는 길이네요. 캄캄한 밤중에 길 못 찾으면 어쩌냐구요? 아침은 올꺼자나요! ㅎㅎ

야라 했는데, 지도는 깔끔하게 보이네요 ㅎㅎ 의정부에서 한강 나오는 길은 가끔씩 해봤지만, 소요산역에서 출발은 처음인지라? 새벽한시 자전거타는 사람이 하나도 없네요. 믿을건 모바일 구글지도와 네이버지도 뿐! 어제,@nicecool1230 나쿨님이 쓴 카드에서, ?지도 보면서 길 찾아가면, 길잃은 고아된다구? 그렇다면 별빛따라가는 동방박사 되보져 ㅎㅎ 그러다가, 한 번 헤맷습니다! 지도위에 양주시, 헤맨자국 보이죠. 30분동안? 와리가리 하면서 진땀이 나더라구여, 어쩌지? 캄캄한 밤중이라 뭐가보여야 찾아갈터인데, 쬐꼬만나라에서 지자체하다보니 니꺼내꺼 따지다가 제대로 된 길하나 연결시키지도 못..엥! 아구야~ 가야되는데, ㅇㅇㅇ어~데로가지?

의정부에서 한강 나오는데 딱 두시간 걸렸어요. 장안마루쯤 오니까 먼동이 훤하게 트더이다. 멋진사진! 노량진 교각아래 오니까 해가떳어요. 검은 교각이 후레임을 멋지게만들어 주었습니다.

휴식시간이 25분 밖에 안됩니다. 캄캄한 밤중에 달리다보니 마음에 여유가 없이 조금 무모한 짓이기도하지만, 객기한번 ㅎㅎ 푸로젝트는 아닌거가터요. 감사합니다.

자전거 ・ 책 ・ 자기계발
자전거타는하라버지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