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다 이야기 #6 -실시간 울 아들

안녕하세요 개세맘입니다~ 날씨가 많이 덥죠ㅠㅠ 실시간 로다입니다~ 사진에서 보이듯이 귀를 저렇게 한번씩ㅠㅠ 약을 세게 써서 괴사된 귀를 다시 잡을순 있지만, 아시죠? 약이 세지면 간에 무리가 간다는거.

그래서 최소한의 약만 쓰면서, 식이요법하고.. 절대 안되는 닭. 안먹이면서ㅠㅠ (삼계탕, 치킨 먹을때 우리 애 표정 참...)

혹시 피부 진정에 좋은 팁같은 거 있으면, 알려주세요~ㅠㅠ 로다는 덥거나 습하거나 기분이 좋아서 막 흥분해서 몸에 열이 나도 해로워요 피부에ㅠㅠ(징한넘..)

오른쪽 귀는 확실히 안좋아보이죠?ㅠㅠ 얼마나 괴롭겠어요.... 내새끼ㅠㅠ 귀에 약 좀 발라줘야겠어요~ㅠㅠ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보너스 겸둥이~♡♡ 졸린데 엄마가 자꾸 깨우는중ㅋㅋㅋ잘자♡

개엄마입니당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