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딱한 블로그 강의] 최적화 블로그 더 이상 나오지 않는가... 글.사진/삐딱한 Dex(http://blog.naver.com/motelineup)

이 글을 읽는 애독자 Dex는 뻔뻔하게 애독자라 임의 대로 부르기로 한 것을 기억할 것이다. 기억해주기를 바라고 있다.

갑자기 왜 블로그 최적화 인가 그런 이야기 참 많이들 했는데 하고 생각하는 애독자도 있을 것이다.

Dex는 "삐딱한 블로그강의"를 씁면서 밝힌바 있다. 직접 격어보고, 성장해 가는 성장통의 스토리를 같이 나누고 싶다는 말을 한 적이 있다.

Dex는 유명하 아니 유명하고 싶은 3페이지 블로거이다. 지금 그 나쁘다는 3페이지와 최적화 블로그에 대해서 말할려고 한다. 이전에는 이 3페이지 블로그라는 것이 돌이킬 수 없는 꼭 이사를 가야만하는 블로그 였다고 한다.

그러나, 지금은 사정이 조금 달라 진 듯 하다.

그럼 Dex가 직접 격은 일을 하면 애독자에게의 가슴에도 확~ 다가 올 것이다. 지금 부터 3페이지 블로그인 Dex가 네이버가 가져온 변화 속에서 격고 있고 초보 블로그 들이 알아야 할 내용을 같이 공부해 보겠다. 같이 연구해 보고 피드백해주었으면 더욱 고맙겠다. 10일 갓 지난 블로거 답지 않은 전문가 스런 글을 쓰는것 같아 Dex는 조금 기분이 이상하다.

여느 때 처럼 누락이 되었나 또 내 글이 여전히 3페이지 인가 싶어 어제 올린 글을 검색했해보았다. 제일 먼저 키워드를 "오승환 9세이브"로 해서 내 포스팅을 찾기 위해 최신순으로 검색해 보았다.

최신순에서는 Dex보다 먼저 올린 사람이 한 명 있음을 발견했다.

그리고 바로 3페이지로 가서 내 포스팅을 찾아 보았다.

역시 Dex는 여전히 3페이지 이런일로 최적화에 관한 내용을 쓰지 않았을 것이다. Dex는 Dex보다 먼저 작성된 글이 언떤 위치에노출이 되어 있는지가 궁금해졌다. 호기심이 발동했다.

정제된 글을 잘 보여 드리고 싶네요.....

http://blog.naver.com/motelineup/220781501782

http://blog.naver.com/motelineup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