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의 영원한 수비수 칸나바로 (2)

칸나바로는 인테르에서 좋은 인상을 남기고 또 같은리그인 세리에A의 디펜딩챔피언 유벤투스로 이적을갑니다. 칸나바로는 유벤투스로 이적을가게되어 유벤투스의 팬들이 그를 매우 환영을하였으나, 첫시즌때 팬들의 기대에 못 미쳐 팬들은 그(칸나바로)에게 실망을하였으나, 두번째시즌때 첫시즌에 비해 엄청난 실력을 보여준 칸나바로는 다시 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세번째 시즌까지 좋은 성적을 보여주면서 유럽의 강호 팀들에게 관심이 쏟아졌고 그중 레알 마드리드가 칸나바로를 설득시키며 영입하게됩니다.

그렇게 칸나바로는 2006년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기 시작한 칸나바로는 그당시 약간 허술했었던 레알 마드리드의 수비를 책임지게되면서 유벤투스 시절때보다 더많은 팬을 가지게되고 또! 많은 클럽들이 칸나바로에게 관심을 표명을했지만 레알 마드리드 구단측에서는 칸나바로를 팔지않겠다고 하였지만, 관심표명을 한 구단이 칸나바로의 친정팀인 유벤투스여서 칸나바로는 에이전트를 통해 유벤투스로 다시 이적을 가고싶다고 구단측에게 말한후 구단에서는 그걸 승인하고 다시 칸나바로는 자신의 친정팀인 유벤투스로 다시복귀를 합니다.

그렇게 유벤투스로 복귀를한 칸나바로는 레알 마드리드에게 매우 미안한 마음이 들어 공식적으로 사과를 했었습니다. 그후 칸나바로는 은퇴가 되고 레알마드리드와 유벤투스의 코치가 되고싶다고 했었습니다. (지금 칸나바로는 중국리그팀중 '톈진 취안젠' 이라는 팀에서 감독생활을 하고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해피사커입니다. 이번에 만든 칸나바로의 이야기 2편은 너무 허접(?)하게 만든것 같아 정말 죄송합니다. 오늘밤 12시 가족 여행을 떠나기로 해서 너무 대충쓴점 죄송합니다. 모레 (화요일) 이번에 못다한 이야기를 간략하게 정리해서 쓰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다면 댓글에 달아주세요 ㅎㅎ 바로바로 달아드리겠습니다.

Good football의 소소한 축구이야기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