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 분데스리가 워치 발매

태그호이어(TAG Heuer)가 독일의 프로축구 리그인 분데스리가(Bundesliga)와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기념한 공식 워치를 제작 발표했습니다. 태그호이어는 지난해 8월 독일 축구 협회(German Football League, DFL)와 함께 분데스리가(1부, 2부)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는데요. 분데스리가가 스위스 시계제조사와 파트너 협약을 맺고 공식 타임키퍼로 선정하기란 처음있는 일로 당시 제법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 관련 타임포럼 뉴스 참조: http://www.timeforum.co.kr/13152091

그리고 정확히 1년여 만에 태그호이어는 분데스리가와의 협업으로 완성한 공식 워치의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태그호이어 분데스리가 워치는 직경 41mm 스틸 케이스에(기존 엔트리인 포뮬러 1 케이스를 바탕으로 제작함) 쿼츠 무브먼트를 탑재하고 1,000 유로가 넘지 않는 저렴한 가격대(정확히는 990 유로 정도)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축구 경기 시간대를 의미하는 45분 표시 스케일을 새긴 고정 베젤에는 분데스리가 각인이 새겨져 있으며, 솔리드 케이스백에도 분데스리가를 상징하는 로고가 함께 인그레이빙 되었습니다. 방수 사양은 200m. 스트랩은 기본 블랙 나토 스트랩으로 판매되지만, 분데스리가 주요 팀의 컬러를 스트라이프 패턴에 담은 컬러플한 나토 스트랩도 별도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나토 스트랩 컬러 베리에이션은 분데스리가 소속 현 팀 수와 마찬가지로 총 18가지 종류가 있다고 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