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다', 단지 그 이유 뿐

지난 7월 6일, 전주 완산 경찰서는 추행목적 약취, 유인 및 강제 추행혐의로 백모 씨(28)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백 씨는 지난 6월 27일 새벽 2시 27분 즈음, 길을 지나가던 A씨를 강제로 추행하려던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전주시 효자동의 한 상점 앞에서 찍힌 CCTV 영상 속에는 백씨가 A씨의 입을 막고 인근 골목으로 끌고 가려는 모습이 고스란히 찍힌 상태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백 씨는 피해자인 A씨의 가슴을 만지는 등의 추행을 저질렀으며, 이후 A씨가 격렬하게 저항하자 백 씨는 타고 왔던 오토바이를 타고 도주했습니다.

경찰은 해당 CCTV 영상을 통해 백 씨가 타고 있던 음식 배달용 오토바이를 확인, 이후 25개의 업체를 대상으로 배달원에 관한 탐문수사를 벌였습니다.

그리고 곧 범행 당일 백 씨가 탔던 오토바이를 발견한 경찰은 백 씨를 계속해서 추궁한 끝에 범행 자백을 받아냈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경찰 조사 과정에서 '왜' 범행을 저질렀냐는 물음에, 이렇게 대답했다고 합니다.

백 씨의 진술을 토대로 보면 우발적으로 저지른 범죄일 수 있으나, 경찰은 백 씨를 상대로 혹시라도 있을 여죄에 대해 조사중 이라고 전했습니다.

어떠한 이유에서든 '성추행'은 범죄 행위이기에, 이후 백 씨에 대한 처벌이 합당하게 이뤄지길 바랍니다.

출처 : 피키캐스트 https://r.pikicast.com/s?fr=iSKW&t=PtlzQq7&m=lk&c=as&v=shr&cid=yOx&i8n=kr

강제개종으로 납치, 인권유린, 가정폭력을 겪은 실제 피해자들의 이야기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