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투투 아엠블러 해피 범퍼케이스 갤럭시S5용

디자인폰케이스를 제작하는 라투투의 아이엠블러 해피 범퍼케이스를 사용해봤습니다.

라투투는 작가들의 개성 있는 작품들을 담아 디자인폰케이스를 제작하고 있는데요. 하드케이스, 범퍼케이스, 버플팩케이스, 투명케이스, 유광케이스 같은 핸드폰케이스 외에도 다양한 가죽소품을 제작, 판매하고 있습니다. 2년 전 몇차례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 여전히 재활용할 수 있는 수작업 원목 케이스에 카타로그와 본 제품이 담겨 있네요.

라투투 해피 범퍼케이스는 아이엠블러(iambler)라는 아티스트가 디자인했다고 하는데요.

여느 범퍼케이스와 마찬가지로 내부에 실리콘 하드 케이스와 PC 케이스가 결합되어 있는 2중 보호 케이스입니다. 흰색 케이스다보니 검정색의 실리콘 케이스와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네요.

범퍼케이스는 이중 케이스이기 때문에 크기가 커지고 조금 더 무거워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이중이라 보다 확실히 보호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하드케이스는 버튼들이 안쪽으로 들어간 형태가 되는데 실리콘 부분에 버튼이 따로 있기 때문에 볼륨과 전원 버튼을 누르기 한결 수월하죠. 그 외에도 유독 열이 많이 나는 갤오광의 열을 하드케이스라면 바로 느낄 수 밖에 없는데 내부의 실리콘이 발열 감소 효과를 줘 손에 전달되는 뜨거움이 감소되는 효과도 있습니다.

무광 재질이다보니 미끄럽지 않아 그립감도 한층 좋습니다. 때문에 경사진 무선충전기에서도 잘 미끄러지지 않아 좋은데요. 실리콘과 PC의 이중 범퍼케이스지만 무선 충전을 하는데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 원문의 많은 사진과 내용 때문에 빙글의 특성상 요약본으로 대신 했는데요. 보다 자세한 후기가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캐리커처->지구본 클릭)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

생활/IT 관련 취미 블로그를 운영 중으로 공유하고 싶은 노하우, 정보, 제품 리뷰를 주로 올리고 있습니다. 좋아요, 클립 언제나 환영합니다. :) 블로그는 링크(지구)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