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복>기념 떠오르는 푸드 스타트업 5곳!

푸드테크는 음식을 지칭하는 ‘푸드(Food)와 기술을 의미하는 ’테크(Tech)‘의 합성어로식품 관련 서비스 정보통신기술(ICT)을 입혀 창출된 신사업입니다배달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하여 맛집 추천이나 검색, 식당 예약 서비스등 모두 푸드테크에 포함됩니다 오늘은 말복을 기념하여 맛과 영양 못지않게 편의성까지 높인 푸드 스타트업을 알아보겠습니다!

1. 배달의 민족

'배달의 민족'은 한식, 중식, 치킨, 패스트푸드, 피자 등 다양한 배달음식을 앱에서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사용자들이 남기는 생생한 별점 평가와 음식점 주인의 피드백을 눈여겨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2. 요기요

'요기요'는 다양한 주문 혜택과 적립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첫 주문 혜택, 매주 달라지는 메뉴별 할인 혜택, 배달 리뷰 후 주어지는 할인 혜택 등 서비스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쿠폰과 혜택이 장점입니다.

3. 띵동

‘띵동’은 배달해주지 않는 맛집을 언제, 어디로든 배달해 드리는 맛집 배달 서비스입니다.

퀵서비스, A/S대행, 각종관공서 업무대행 등, 띵동의 서비스에는 한계가 없다고 합니다

무엇이든 가능한 각종 생활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띵동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서비스입니다.

4. 시럽오더

‘시럽 오더’는 주문을 편리하게 해주고 줄 서서 기다리는 불편함을 없애주는 간편한 앱입니다. 각종 멤버십 카드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시럽월렛’ 어플과 함께 사용되어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5.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사이렌오더'는 2014년 전 세계 최초로 우리나라에서 시작된 사전주문 서비스입니다.

주문하기, 나만의 음료관리, 히스토리 등 메뉴가 있고 우측의 MY Favorites를 설정하여 즐겨마시는 음료를 등록해두고 주문에서 결제까지 한번에 끝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아이디어에 날개를 달아드립니다. 온라인 아이디어 사업화 플랫폼 "아이디어마루" * 아이디어마루는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 온라인창업지원센터에서 운영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