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아이야, 너답게 자라렴

오늘 소개할 동화책은, '라피'라는 소년이 주인공이에요. 아이는 고민에 빠졌네요. 주위 아이들과 생각도 다르고 좋아하는 것도 다르고 반에서 키는 가장 작고요. 만약, 당신의 아이가 다른 아이와 다르다는 것 때문에 고민을 한다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당신의 아이가 중심이 아니라 주위를 배회하는 아이라면 어떠실 것 같은가요?

책 제목은, <뜨개질하는 소년>이에요. 라피는, 뜨개질을 좋아하고 잘해요. 다른 또래 남자아이들이 축구를 하고 놀때 아이는 뜨개질을 해요. 다른 아이들이 주연을 맡아 무대에 설 때 라피는 주인공의 옷을 만들지요. 당신의 라피의 부모라면, 뭐라고 말할 것같으세요?

우린 늘 보여지는 누군가가 되는 일에 신경을 쓰며 아이를 키워요.

라피의 부모님은, 라피에게 "너답게"크는 것을 응원해요. 사실, 저도 두 아이의 엄마지만 그건 쉬운 일이 아니죠. 말은 할 수 있어요. 그럴듯하게 조언할 수 있어요. 하지만 진짜 너답게 클 수 있는 든든한 지지자가 되어 줄 수 있냐면, 그건 쉽게 대답하기 어려운 것같아요. ^_^¦¦¦ 라피는 부모님의 응원에 디자이너를 꿈꾸고, 좋아하는 일로 제 역할을 하죠.

아빠에게 멋진 목도리도 만들어 드리고,

좋은 부모는, 삶을 보여주는 부모라고 하죠. 나는, 나답게 살고 있는지......

"엄마가 먼저 읽는 동화책" 팔로우

동화책에 숨겨진 보석 같은 진리들. 엄마와 아이와 함께 즐겨요.

행복을 만드는, 엄마의 꿈 공장-타다팩토리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