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움직이라고 말하는 세상, Runtastic Orbit 출시

앉아서도 편하게 쇼핑을 할 수 있고 TV도 켤 수 있고 램프도 끌 수 있다고 그렇게 떠들어대는 와중에, 세상은 이제 자꾸 운동을 하라고 부추깁니다. 사람들이 하도 운동을 안 하니 걱정을 해주는 걸까요?

어쨌든 피트니스 앱으로 더 유명한 Runtastic이 Orbit이라는 피트니스 스마트밴드를 국내에도 출시했습니다. 이미 상당히 유명한 제품이죠. Orbit은 수영, 달리기 등의 운동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도 유용한 아이템으로, 연동된 스마트폰의 전화나 문자, 기상 알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실 웨어러블 기기의 기본적인 것들이긴 합니다.

Runtastic Pro앱을 켜면 운동 전용 피트니스 밴드로써 확실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운동량과 소모한 칼로리, 이동한 거리 등의 여러 가지 정보를 실시간으로 Orbit에서 확인하며 즐길 수 있죠. 운동을 끝마친 후에도 저장한 데이터를 클라우드를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잠시 뿌듯함을 느낄 수 있겠네요. 내장 배터리는 최대 5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색상은 블랙과 블루 2가지만 판매되네요. 해외에서처럼 레드, 오렌지, 화이트 등 더 다양한 색이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무난한 선택지를 만든 모습으로 보입니다.

Runtastic앱 시리즈를 원래부터 좋아하고 유용하게 썼던 유저라면 몰라도, 일반 사람들에게 어필을 할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특히 몸에 착용하는 이런 액세서리는 디자인이 아주 중요한데, 제 눈에는 그닥 매력적이진 않아서 그럴까요. 여성분들의 시각은 다를지도 모르죠.

Orbit의 가격은 9만원대고, 유명 인터넷 쇼핑몰에서 6만원 상당의 Runtastic 앱 프리미엄 코드와 함께 판매됩니다. 어쨌든 운동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이렇게나마 한번 더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참고 링크 : Runtastic

You Are What You Buy 얼리어답터 매거진은 제품이 가진 가치를 발견하고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보다 제품 그 자체에 집중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입니다. 제품을 매개로 그 제품이 가진 고유의 경험과 가치를 공유하며 구매에 있어 합리적인 정보를 유쾌하게 제공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