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혀지지 않는 거리..

감옥살이가 시작되었습니다.. 안방에 있으면 라다시온이 .. 거실에 있으면 미온이가 ... 마음에 걸립니다. ㅠㅠ 라다시온은 아직도 미온이가 궁금하고 .. 미온은 아직도 라다시온이 껄끄러운가봅니다. 그리고 안방이 자기영역이라 인식했는지 휀스망안에 발이라도 넘어오면 하악질에 솜방망이 액션.. 에휴.. 새끼낳고 나면 나아지련지.. 덕분에 신랑과 안방 지날때도 힘들고 저는 거실에서 자기 시작했네요. 안방에서 한참 놀다가 거실에 나가보니.. 삐진 라다시온..

라온아? 엄마가 미안해 .. ㅋㅋㅋㅋ 근데 왜케 웃기고 귀여운지.. 벽보고 저리 삐져있는건 이년동안 한번밖에 안본건데..ㅋ 요즘 안놀아줘서그런지.. 궁디가 넙죽해진 라온입니다..

김다온의 냥무룩..ㅋㅋㅋ 미온이가 유일하게 무서워하는 울집공쥬 ㅋ 시온이한테 맨날 지는데 낯선사람이나 동물들은 무서워하지 않습니다.

겁많은 근육냥..파워꿀밤 먹일것처럼 생겨서는 ㅋㅋ 미온이가 하악하면 맨날울어요. ㅋㅋ 누나랑 형아는 씹고뜯고 맛보고 즐기면서.. 꼬마 애기엄마는 엄청 무서워하면서도.. 호기심 대마왕이라서 맨날 안방 침입 .. 가끔은 미온이가 못본척 해주는거같기도 합니다.. 저놈 또왔네? 이런 느낌?

앞다리 한쪽 동그란무늬가 볼때마다 귀여운 ㅋㅋ 그리고 다음 사진은 삐진 라온이가 제가 자러나오자 손잡고 골골쏭 부르다 잠드는 사진입니다. 골고루 신경써주기 정말 힘드네요. 다묘가정 집사님들 정말 존경합니다.

좋은 꿈 꿔 라온..♡ 미안해 . 라다시온 .. 그리고 좀 유해지자..미온! 낼은 미온이 엑스레이 찍으로갑니다. 아가들 왕머리없이 순산할수 있으면 좋겠어요.

고양이 라다시온과 사루의 수발을 들고있는 집사나부랭이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