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하군.

빙글이 즐거운 활력소가 된지 두어 달. 석 달인가?ㅎ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며 같은 부분을 공유하고 공감하는 소소한 인맥도 생기고(물론 온라인이나 ㅎㅎ) 또한 다양한 분야의 카드들로 지적욕구도 적당히 채워가서 좋았는데... 물론 일부 댓글들로 눈살을 찌푸리기도 했지만 요즘 이 것만큼이나 불편한 카드는 없는 것 같다. 비슷한 계정명? 이름?의 두 사람. 그 중 한 쪽의 카드는 최근 몇 주전 다시 컴백하여 기쁨의 댓글까지 남겼지만. 뭔가 이상해보이는 다른 한쪽의 카드는. 도대체 뭘 얻고자 하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빙글의 물을 흐리는 것만큼은 틀림없다. 한 쪽의 카드때문에 다른 한 쪽까지 좀 질려지는 상황이다. (물론 일방적으로 보인다) 아 이것이 한 쪽이 원하는 것인가?

게다가 별다른 제재조치도 없는 것 같은 빙글운영진도 안타깝다. (보이지 않는 액션이 있을 수도) 심의규정과 등급기준을 몰라서 그러는데 도대체 어느 선이어야 모든 연령대가 이용할 수 있는거지? 내가 봤을 때 모든 연령대가 보기엔 좀 불편한 카드들이 아닌가 싶다. 짧은 말주변으로 쓰려니 뭔가 엉성하지만. 결론은 이 두 카드가 불편하다는 것. 안보면 그만이긴 한데.... 암튼 소심하여 이렇게 내 카드에 주저리주저리 해본다.... #2016.08.22.오늘.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