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엘 소넨 "메인이벤트가 되었으면 대충 경기하고 있을 수 없지. 이게 좋은건지 나쁜건지는 모르겠는데, 그날 밤 그들이 시작! 이라고 하면 우리 둘다 돌진할거야."

목표라는건 항상 그때 그때의 상황이나 위치에 따라 바뀌기 마련이야. 챔피언이 되는 거랑은 상관없이 내가 싸우고싶은 상대가 몇명 있어. 근데 그건 쇼군은 아니고 대신 그의 몇몇 친구들은 그 대상에 포함되지. 그 친구들이라는 건 비토 벨포트와 반더레이 실바입니다. "난 멀리 내다보는 사람이야. 그리고 한명한테만 초점을 두는건 별로 좋아하지 않는 일이야. 내가 갖고 싶은 싸움 중 타이틀 매치가 아닌 경기들도 있어. 사실 그런 매치들이 아주 많지. 만약 그런 싸움들이 나를 타이틀 매치와 가깝게 해준다면 그거야 그냥 서비스를 받는 셈이라고나 할까" "나는 돌진할거고 그건 쇼군도 마찬가지겠지. 우리 둘다 스킬도 있고 그 스킬들을 잘 꺼내서 쓰게 되겠지. 추가로 우리는 메인이벤트야. 메인이벤트가 되었으면 대충 경기하고 있을 수 없지. 이게 좋은건지 나쁜건지는 모르겠는데, 그날 밤 그들이 시작! 이라고 하면 우리 둘다 돌진할거야." 최근 캠프를 바꾼 것에 대하여. "누구든지 하던 일에 변화를 줄 때면 뭔가 더 좋아질 거라고 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안잖아? 지난 MMA의 역사를 봐도 캠프를 바꾼 사람들 중에 그렇게 잘 해낸 사람들은 별로 없었어. 바뀐 캠프에 대해 물론 나는 아주 감사해하고 있고 즐기고 있어. 그렇다고 아직 완전히 편안하게 느끼는 건 아니야."" "나는 경쟁하고 싶어. 다른 스포츠들은 잘 몰라. 난 별로 친구들이 많은 것도 아니고 그래서 체육관에 가서 좋은 사람들이랑 어울리는 걸 참 좋아하지. 니가 만약 건강하다면, 그리고 무언갈 사랑하고 할 수 잇는 능력이 된다면, 그렇지만 그걸 이루어낼 가능성이 큰게 아니라면, 내 상황이랑 비슷한 처지에 있다고 말하고 싶군. 갑자기 확 모든게 끝나버릴 수 있다고. 나는 최대한 오래 머물거야. 그리고 절대 포기하지 않을거야."

쿵후, 홍콩액션영화, 이종격투기(MMA), UFC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제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종종 댓글이나 Like도 부탁드립니다.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