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USB 타입-C로 컴퓨터와 태블릿을 오가는 USB 메모리

USB-C 규격이 공개된 후, 스마트폰에서부터 노트북까지 다양한 제품에 USB-C 규격이 채택되고 있다. USB-C는 데이터 전송 속도도 빠르면서 위아래 구분 없는 형태와 더 얇아진 크기로 기존 기기의 폼팩터를 줄이고자 하는 제조사의 요구에 맞는 규격이다. 따라서 USB-C 채택은 앞으로 빠르게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현재는 마이크로 USB(USB-B)와 USB-C 규격이 혼재된 과도기적 단계라 이 두 규격을 모두 포함할 수 있는 호환 제품이 주로 공개되고 있다. 웨스턴디지털에서 인수한 샌디스크가 출시한 샌디스크 울트라 듀얼 드라이브 USB 타입-C 플래시 드라이브(Sandisk Ultra Dual Drive USB Type-C) 제품도 이러한 제품 중 하나다.

이 제품은 USB-C와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는 USB-A 타입을 채택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 제품으로 최대 용량은 128GB에 이르며, USB 3.1을 채택해 최대 150MB/s에 이르는 속도를 통해 빠르게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다. USB-A를 이용해 PC와 연결할 수 있고, USB-C를 이용해 스마트폰, 태블릿 등을 연결해 데이터를 옮길 수도 있다.

이용자는 샌디스크 울트라 듀얼 드라이브 USB-C 안드로이드용 샌디스크 메모리 존(SanDisk Memory Zone) 앱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전용 앱을 이용하면 기기에 있는 콘텐츠를 쉽게 관리하고 바로 백업할 수 있어 편리하게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다.

샌디스크 울트라 듀얼 드라이브 USB-C 플래시 드라이브는 최대 5년 동안 제품을 보증하며, 16GB 제품부터 128GB 제품까지 판매한다. 16GB는 1만5천원, 32GB는 2만3천원, 64GB는 3만8천원, 128GB는 7만1천원에 판매하며, 현재 구매할 수 있다.

You Are What You Buy 얼리어답터 매거진은 제품이 가진 가치를 발견하고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보다 제품 그 자체에 집중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입니다. 제품을 매개로 그 제품이 가진 고유의 경험과 가치를 공유하며 구매에 있어 합리적인 정보를 유쾌하게 제공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