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게 신세계 강남 부티크 오픈 & 바젤월드 2016 신제품 전시

브레게(Breguet)가 최근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관 3층에 새 직영 부티크를 오픈했습니다. 또한 이번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올초 바젤월드서 공개된 주요 신제품들도 대거 처음으로 한국을 찾았습니다.

남성용 워치 신제품으로는 독립 푸시 버튼을 조작해 매우 간편하게 멀티 타임존을 확인할 수 있는 클래식 오라 문디 5727를 비롯해, 파일럿 시계의 전통을 계승하고 있는 타입 XXI 3817, 심플한 클래식의 정수를 보여주는 클래식 7147가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됩니다.

여성용 워치 신제품으로는 창립자 아브라함 루이 브레게의 회중시계서 영감을 얻은 트래디션 라인에 최초로 선보이는 여성 모델 트래디션 담므 7038를 비롯해, 1810년 탄생한 아이코닉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된 미니 사이즈의 레인 드 네이플 9818, 그리고 그 이름처럼 진주를 전면에 강조한 펄 임페리얼 하이 주얼리 워치, 여성용 클래식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문페이즈 버전의 클래식 문페이즈 담므 9088(그랑푸 에나멜 & 기요셰 다이얼 두 버전 모두)가 국내에 나란히 입고되었습니다. 특히 바젤월드 2016 개막 당시부터 많은 관심을 모은 화이트 에나멜 다이얼에 귀여운 문페이즈 디스크가 어우러진 클래식 문페이즈 담므 9088 모델은 벌써 한 점이 판매가 되었다고 하네요.

새롭게 오픈한 브레게 신세계 강남 부티크에서는 그동안 국내에선 쉽게 보기 힘든 다채로운 하이 주얼리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편, 이번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지난 8월 18일에는 스위스 본사에서 파견된 다이얼 메이커가 직접 오래된 엔진턴 기기를 활용해 트래디션의 다이얼을 제작하는 시연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매뉴팩처에 가야만 볼 수 있는 진귀한 광경에 많은 이들의 발길이 멈췄습니다. 브레게는 전 기요셰 다이얼 및 골드 로터에 스템핑이 아닌 손수 핸드 기요셰를 새기기로 유명하지요. 시연에 참여한 다이얼 제작자의 높은 자긍심도 엿볼 수 있었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