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모기 퇴치 미스트 만드는 꿀팁

폭염이 한풀 꺽이고, 늦여름에 접어들어가니까 모기도 더 기승을 부리는 거 같다..ㅠㅠ 한창 더울 땐

모기도 잘 안보였는데.. 요즘엔 아침저녁으로 모기에 물리고 있는 에디터가 분노에 찬 채 찾아낸 '모기 퇴치 바디미스트' 만들기!! 모기는 계피를 싫어하는데 집안 곳곳에 계피를 놔두거나 계피로 차를 우려서 마시기만 해도 모기 쫓는 효과가 있다고ㅋㅋ

불로 피우는 모기향은 기관지에 특히 안좋다고 하고, 가습기 살균제 사건 이후 훈증기, 전기 모기향,

스프레이 모기향 모두 사용하기 불안했는데 계피를 이용한 퇴치제는 몸에도 안심하고 뿌릴 수 있어서

좋은 듯ㅋㅋㅋ

(이미지 출처 : 본문 영상)

준비할 재료는 계피와 미스트 공병이 전부! 그럼 함께 만들어볼까영??

1. 계피나무를 조각조각 자른다.

2. 냄비에 물을 붓고

3. 계피를 냄비속에 넣는다.

4. 20~30분 팔팔 끓여준다.

5. 물이 식으면 채로 계피를 걸러준다.

6. 공병에 담는다.

수시로 몸에 뿌리고 톡톡 두드려서 흡수시켜주면 끝!! 미스트가 갈색이라, 옷에 이염이 될까 걱정이라면? 흰색 옷을 입었을 땐, 옷에 뿌리지 않고 몸에만 뿌려주면 되고 색깔 있는 옷은 그 위에 직접 뿌려도

이염이 되지 않는 다고 하니 넘나 좋음ㅋㅋㅋ 초가을까지 모기들은 죽지도 않고 계속 나타나니까 남은 여름, 가을 천연 계피 미스트로 모기를 다 쫓아버립시다!!

본문 출처 : '[초간단] 천연 벌레 퇴치제 만드는 꿀팁' 中에서

http://goo.gl/l4YDEM

[어른들의 슬기로운 생활, 스낵홀] 스낵홀의 여러 에디터들이 작성한 많은 컨텐츠 중 빙글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은 컨텐츠만 엄선해 소개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