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값을 해라

우리글 별72 이름값을 해라 http://cafe.naver.com/wooliword/959 제 이름은 세울 건(建)에 길 영(永) 자... 건영입니다. 길게 세운다는 풀이를 담고 있는 이름입니다. 제 삶의 임무(주어졌던 경험)를 잘 이행했을 경우 진리의 탑을 세울 수 있는 자격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농부가 되실 회원분들의 이름에도 비밀이 있습니다. 각자의 이름을 잘 풀어보시면 본인의 정체에 대한 윤곽이 드러나게 되어 있습니다. 아버지 혹은 할아버지 혹은 작명소에서 이름을 지었더라도 다 하늘의 조정을 받아 지어진 것이므로 우연히 아니었음을 이해하셔야 하는 것입니다. 본명은 사주팔자처럼 타고나는 것이라는 것입니다. 결국 본명이란 인간들이 지은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인간을 통해 지어진 하늘의 작품인 것입니다. 해서 자기의 주어진 역할(체험)을 이행했을 시에만 이름이 빛나게 설계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해서 흔히 하는 말 중에 이름값 좀 하고 살라는 말이 있는 것입니다. 즉 언제 인간의 상태에서 사람의 상태의 상태로 거듭나 타고 난(주어진) 이름값을 할래가 인간들에게 주어진 기본 임무인 것입니다. 이런 말을 서로 간에 주고받는다는 것은 서로에게 정신을 차려 각자의 정체성에 대해 눈치를 채보라는 의미가 담겨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각자의 이름들을 풀어보시고 이름값대로 살아 보시기 바랍니다. 본명을 바꾼다고 해서 타고난(주어진) 인생의 큰 줄기는 바뀌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가는 길에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는 있겠지만 근본은 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즉 크게 보면 이름을 바꿔봐야 헛일이라는 것입니다. 참고로 이름값을 하고 산다는 개념이 세상적으로 성공하고 훌륭하게 살라는 개념이 아닙니다. 이번 생에 주어진 체험을 성실히 하는 것을 의미할 뿐인 것입니다. 거지(비천한)의 삶이라 해도 이름값을 하는 삶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 별 의미없는 단어로 구성되거나 글자로 구성된 이름들은 역할자(의식 에너지 보충자) 즉 도우미로 와 있는 경우거나 로보토이드(혼들의 집)라고 이해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한국인의 이름은 아주 큰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 표본 개념 (프렉탈 이론)

우 宇 리 理 교 = 우주이치 가르침 우 宇 리 理 글 = 우주이치 말씀 (늙은영혼, 하강해온영혼 위한 3차원 졸업과 복귀안내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