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수, 시즌 19번째 '멀티히트' 활약...팀 3연승 기여

볼티모어의 김현수(28)가 멀티히트를 달성하며 팀의 3연승에 기여했습니다.이로써 김현수는 최근 2경기 무안타 부진에서 헤어난 동시에 4경기 만의 멀티히트를 기록했는데요.

김현수는 오늘(25일) 열린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원정 경기에 2번타자 겸 좌익수로 선발 출전해 6타수 2안타 2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시즌 타율은 0.317에서 0.318로 소폭 올랐습니다.

김현수는 첫 타석부터 안타를 터뜨렸습니다. 1회초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상대선발 로아크를 상대로 좌전 안타를 때렸습니다.

이어 다음 타자 마차도의 좌월 투런 홈런으로 홈을 밟으며 볼티모어는 1회초에만 네 점을 뽑았습니다.

2회 무사 3루 때는 헛스윙 삼진으로, 선두 타자로 나선 4회에는 좌익수 라인드라이브로 아웃됐습니다. 팀이 5-2로 앞선 6회에도 헛스윙 삼진으로 돌아섰습니다.

팀이 5-3으로 앞선 8회초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는 좌중간 2루타를 때려내며 시즌 19번째 멀티히트를 기록했습니다.

이어 마차도의 우중간 안타에 힘입어 득점을 추가했습니다. 9회 마지막 타석에서는 좌익수 뜬공으로 물러났습니다.

볼티모어는 9회말 워싱턴에 만루홈런을 맞는 등 5점을 허용했지만 10-8 승리를 거뒀습니다.

3연승을 거둔 볼티모어는 시즌 70승56패로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3위를 기록 중입니다.

www.smartmedian.com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