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 '무한도전'과 '언니들의 슬램덩크' 뜬다…출연 확정

'배구여제' 김연경(28)이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과 '언니들의 슬램덩크'에 잇달아 출연합니다.

오늘(26일) 한 매체는 "김연경이 올림픽 이후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으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는 가운데 'MBC '무한도전'과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김연경은 지난 25일 상암 신사옥에서 진행된 MBC '무한도전' 녹화에 함께 했습니다.

이후 당초 예정돼 있던 청와대 오찬에 참석했으며, 향후 '무한도전' 추가 촬영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김연경은 9월 초 진행되는 '언니들의 슬램덩크' 에도 출연합니다.

KBS 관계자는 "김연경 씨가 스페셜 '꿈계주' 역할로 출연한다. 김연경 씨의 꿈을 '슬램덩크' 팀이 함께 이룰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후 김연경은 9월 중순 소속리그인 터키로 돌아가기 전까지 각종 방송과 화보 촬영 등에 임할 계획입니다.

김연경은 2016 리우 올림픽에서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의 주장으로 활약하며 8강에 진출하는데 크게 기여했습니다.

평소 시원시원한 성격과 말투로 유명한 김연경은 방송을 통해 리우 올림픽 에피소드와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이야기를 가감없이 들려주며 '걸크러쉬' 매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됩니다.

www.smartmedian.com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