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범죄 많은 직업 best3 과연 내직업은 몇위?

성범죄자 가운데 일견 멀쩡해 보이는 사람들이 적지 않습니다. 회사원은 물론이고 교수나 교사도 성범죄를 저지르는 경우가 많은데, 어떤 직업군이 성범죄를 가장 많이 저지를까요?

지난해 국감 때 국회 안전행정위원회 박남춘(민주당) 의원이 경찰청으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최근 5년간 강간과 추행의 성범죄를 저지른 전문직 가운데 376건으로 best 1위를 기록한것은 바로..! "성직자"입니다. 다음으로 의사가 2위(311건), 예술인이 3위로(162건) 뒤를 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성직자 가운데는 어떤 종교인이 가장 많은 성범죄를 저질렀을까요.?

최근 이슈인이라는 인터넷사이트에서도 단일직종 성범죄 1위 직업군이 "목사"라는 콘텐츠가 올라온 뒤, 목사들의 성범죄와 관련한 얘기들이 SNS를 타고 퍼져 나가고 있습니다. 목사협회에서 직업을 비공개로 해줄 것을 요청했으나 경찰청에서 거부했고, 다시 전문직에 속한다며 전문직으로 표기해줄 것을 요청했지만 의사, 변호사 같은 전문직이 아니므로 경찰청이 이를 받아들이지 않자 다시 종교탄압이라며 자영업자로 바꿔달라고 요청했습니다.

2002년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청소년보호위원회(위원장 이승희)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강간, 강제추행, 성매매 등 성범죄를 저지를 671명의 명단을 공개했고, 전문직34명중 33명 성직자중 목사의 성범죄 수치가 올라왔습니다. 사실의 진위 여부는 알 수 없지만 목사들의 성범죄는 끊이지 않고 있는 게 사실이며, 심지어 친딸을 강간한 목사도 있었습니다.

실제 기독교여성상담소에서는 지난 2006년 열린 `교회 내 성폭력 토론회’에서 1998년 7월부터 시작된 상담소에 목회자 관련 성폭행이 108건이나 접수됐다”고 밝혔습니다. 또 `데일리 서프라이즈’에는 2003년 기독교 신자들이 뽑은 10대 뉴스 가운데 불륜에 관한 것이 여섯 개나 된다는 기고문이 실리기도 했습니다. http://m.huffpost.com/kr/entry/5039374#cb

뿌리썩은 나무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