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벽을 꿰뚫어본다

집에 있는 허전한 벽에 액자 하나라도 달아 놓거나 작은 물건으로 꾸미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의외로 높은 확률로 못이 잘 들어가지 않을 때가 있죠. 무언가 장애물이 벽 속에 있다는 얘긴데, 참 난감합니다.

그런 상황을 막아줄 아이템, ‘Walabot DIY’입니다. ‘벽 스캐너’라고 할 수 있는데요. 크기는 일반적인 스마트폰 정도로 작습니다.

사진에서처럼 Walabot DIY와 스마트폰을 OTG로 연결해 자석으로 찰싹 붙이고 벽을 천천히 스캔하면 됩니다. 물론 전용 앱도 설치해야 합니다. 콘크리트나 석고 벽의 10cm 정도 깊이까지 들여다 볼 수 있게 되죠. 그런데 OTG 연결이라 함은… 그렇습니다. 아이폰 말고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버전 이상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만 지원한다는 소리입니다.

어쨌든 플라스틱이나 쇠 파이프, 전기선, 그리고 철근 등이 위치하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죠. 이런 장애물을 잘 피해서 못을 박고 벽을 잘 꾸미는 일만 남았습니다.

못 하나를 박는 것도 마음대로 할 수 없는 집에 사는 분이나 아이폰 사용자에게는 별 소용이 없는 물건이지만, 인테리어 관련 종사자를 비롯한 개인에게도 꽤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 같습니다. 가격은 199달러(약 22만원)입니다.

참고 링크 : Walabot

You Are What You Buy 얼리어답터 매거진은 제품이 가진 가치를 발견하고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보다 제품 그 자체에 집중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입니다. 제품을 매개로 그 제품이 가진 고유의 경험과 가치를 공유하며 구매에 있어 합리적인 정보를 유쾌하게 제공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