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없이 사는 사람들의 8가지 비밀

간단한 8가지 팁으로 쓰레기 추방하기

당신의 구형 빵 반죽기. 당신 아이의 망가진 리코더. 선물받은 것을 다시 선물할 생각이었던 향초 상자.

최고의 계획이나 의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잡동사니들은 쌓일 방법을 모색하며 당신의 집을 장악한다.

물건에 장악당하지 않고 마술처럼 깨끗한 집을 유지하는 사람들의 8가지 비밀을 밝힌다.

1. 그들은 좋아하지 않는 선물들을 간직하지 않는다.

냉정하게 보일지도 모르지만, 당신의 물건이 아닌 선물들과 헤어지는데 죄의식을 가질 필요는 없다.

당신의 시어머니에게 무례하게 굴게 될까봐 걱정이 된다면, 확신해도 좋다. 당신의 시어머니는 아마도 산타 마크가 새겨진 크리스마스카드가 어디에 있냐고 묻는 일이 없을 것이다.

만약 묻는다면, 항상 거짓말을 하면 된다. 사무실에 보관중이라고 말하라.

2. 그들은 좋아하지 않는 옷을 소유하지 않는다.

이것은 말할 필요도 없어 보인다. 하지만 가만 생각해 보시길.

당신은 얼마나 많은 흉측한 티셔츠를 걸어두고 있는가? 언젠가 차고를 페인트칠 할 때 입어야 할지도 모른다는 핑계로.

그런 핑계를 대지 말라. 그리고 언젠가 페인팅하는 날이 온다면, 입을 옷이 하나도 없어 상의를 탈의한 채 페인트를 칠하는 일은 없을 거라고 우리는 분명 약속할 수 있다.

3. 그들은 여름 옷과 겨울 옷을 구별짓지 않는다.

당신은 창고에 둔 수영복 상자가 정리정돈을 유지하는 가장 정직한 노력이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진실은, 그건 당신에게 더이상 필요없는 물건을 버리지 못하는 핑계일 뿐이다.(제발. 무지개빛 끈 달린 비키니를 도대체 언제 입을 거라고 그러는가?)

경험에서 나온 좋은 방법은 이거다. 당신이 일년 내내 입는 모든 옷은 옷장과 수납장 안에 전부 다 수납이 되어야만 한다. 만약 그렇지 못하다면 내다버릴 필요가 있다.

4. 그들은 디지털화시킨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초판 같은 어떤 것들은 직접 실물로 보관하는 것이 멋진 일이다. 하지만 2006년도 소득신고서 같은 다른 것들은 클라우드에 보관하는 게 더 낫다.

종이뭉치, 책, 봐야할 영화, 쉽게 디지털화할 수 있는 것들을 컴퓨터나 온라인에 저장하라.

5. 그들은 스마트한 쓰레기 해결책에 투자한다.

뒷베란다에 잡지더미나 빈 패트병들을 보관중인 친애하는 당신에게.

만약 당신에게 전용 재활용 쓰레기통이 있다면(가급적 숨기거나 캐비넷 안에 빌트인 할 것), 쓰레기 재활용 날짜가 될 때까지 시야에서 쓰레기들을 안 보이게 하는게 훨씬 더 쉬워질 것이다.

6. 그들은 작업대 위를 매일 청소한다.

쓰레기로 뒤덮인 작업대를 말끔히 구석구석 닦으려고 해 본 적이 있는가? 쉽지 않을껄.

7. 그들은 새로운 물건 하나를 사면 옛것은 내다 버린다.

집에 있는 물건들의 숫자에 관해 생각해 보시길. 당신에겐 20켤레의 구두들, 3개의 주걱들, 6개의 립스틱이 있을 것이다. 새로운 부츠 한 켤레를 사던, 재미있는 작은 쿠킹 도구를 하나 사던, 옛것은 떠나보내야만 한다.

8. 그들은 잡동사니 서랍을 보유하지 않는다.

그렇다. 당신은 어떻게 해야할 지 확신이 잘 서지 않는 물건들을 보관할 장소를 만드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우리의 말을 새겨들어라. 일단 한번 구형 휴대폰 충전기를 지옥 같은 잡동사니 서랍안으로 들어가도록 허락한다면, 그것은 총체적인 일대 혼란을 향한 미끄러운 비탈길을 만드는 것이다.

가장 좋은 방법은 내다 버리거나, 우선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곳에 주는 것이다.

출처: 네이버 카페 중고해우소 http://cafe.naver.com/junggowangapp/216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