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러블로 온 고릴라글라스

코닝이 웨어러블 기기를 위한 특수 유리인 고릴라글라스 SR+Gorilla Glass SR+)를 발표했다. 코닝이 공개한 인포그래픽 정보에 따르면 고릴라 글라스 SR+는 고릴라글라스 4나 5보다 높고 사파이어와 비슷한 수준으로 외부 흠집에 더 강하다. 반대로 광투과율은 사파이어보다 낮고 고릴라글라스 4나 5와 비슷한 수준. 또 두께 역시 사파이어보다 얇다. 덕분에 고릴라 글라스 SR+를 채택한 웨어러블 기기는 높은 강도를 지닌 디스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지만 본체 무게나 크기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게 매력이다. 현재 애플워치 스포츠 같은 제품에는 사파이어가 사용되고 있다. 하지만 고릴라 글라스 SR+가 나오면서 앞으로 나올 애플워치 모델에도 채택될 가능성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관련 내용은 이곳( http://www.corning.com/gorillaglass/worldwide/en/glass-types/gorilla-glass-sr-plus.htm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